사진=어비스컴퍼니 제공
사진=어비스컴퍼니 제공

[문화뉴스 최호기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시가 tvN 월화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의 OST 일곱 번째 주자로 나선다.

로시(Rothy)가 참여한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의 일곱 번째 OST 'Step By Step'이 오는 19일 발매된다. 

'Step By Step'은 계훈(여진구 분)과 다현(문가영 분)의 본격적인 비밀연애가 시작된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요리를 나눠 먹는 등 서서히 시간이 쌓이며 느끼게 되는 설렘과 서로를 향한 애틋한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Step By Step'은 로시가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를 함께한 남혜승 음악감독과 3년만의 재회해 극에 설레임을 불어넣는 OST를 탄생시켰다.

신승훈의 뮤즈로 데뷔한 로시는 데뷔 싱글 'Stars'을 시작으로 '술래', '버닝', 'BEE', 'OCEAN VIEW'를 비롯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뷰티 인사이드', '편의점 샛별이' 등 히트 드라마 OST에 참여해 매력적인 음색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낸 바 있다.

한편, 로시가 참여한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일곱 번째 OST 'Step By Step'은 오는 19일 오후 6시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