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2'의 친근한 이미지를 담았다...캐릭터 중 하나 선택
온·오프라인 체험존 마련해...'다양한 컨텐츠'

삼성전자에서 운영 중인 포토존에서 특별 패키지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에서 운영 중인 포토존에서 특별 패키지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문화뉴스 임희호 기자] 삼성전자가 애니메이션 영화 '미니언즈 2'와 협업한 제품들을 출시한다.

오는 20일 삼성전자가 애니메이션 영화 '미니언즈2'와 손잡고 로봇청소기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 미니언즈' 특별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 특별 패키지는 비스포크 제트 봇AI 미스틱 화이트 색상 모델과 20일 개봉을 앞둔 '미니언즈2 : 더 라이즈 오브 그루'의 인기 캐릭터인 '밥'과 '스튜어트'가 각인된 상단 커버로 구성된다. 소비자들은 2가지 캐릭터 중에 하나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 미니언즈는 삼성닷컴과 삼성 디지털프라자, 주요 양판점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제트 봇 AI 미니언즈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이 삼성 로봇 청소기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한다.

또 비스포크 제트·제트 봇 AI의 '더블제트'를 주제로 한 가상 체험 공간 '제트랜드'를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에 마련했다. 제트랜드는 제트송을 부르는 노래방, 삼성 청소기 관련 다양한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시네마와 게임 공간 등으로 구성된다.

한편 지난 12일 삼성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징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약 400만뷰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