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춤 영상 공개…'3분 순삭 매력'

스테이씨,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 퍼포먼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테이씨,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 퍼포먼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임희호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타이틀곡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스테이씨는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춤'을 통해 19일 발매된 세 번째 싱글 앨범 'WE NEED LOVE'의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스테이씨는 도입부부터 빈틈없이 채워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스테이씨의 헤어, 메이크업, 의상 등 디테일이 살아있는 착장과 다채로운 표정 연기가 다이내믹한 안무와 시너지를 발산하며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BEAUTIFUL MONSTER'는 사랑이란 행복의 이면에 숨은 두려움을 여섯 멤버의 폭발적인 보컬로 담아낸 곡으로, '전원 메인보컬'이란 수식어에 걸맞은 음악적 성장과 기존의 틴프레시한 무드와는 180도 달라진 에너지로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퍼포먼스 영상 공개에 이어 스테이씨는 21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