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 친구들의 여행기 '인더숲' 첫 방송
방탄소년단 뷔가 제안한 ‘인더숲:우정여행’

사진=JTBC '인더숲: 우정여행' 제공
사진=JTBC '인더숲: 우정여행' 제공

 

[문화뉴스 이현지 기자] 연예계 대표 절친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 다섯 친구들의 힐링 우정 여행 ' ’인더숲 : 우정여행’이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22일 저녁 9시 JTBC에서 최초 공개되는 하이브의 오리지널 콘텐츠 ‘인더숲 : 우정여행’ 1화는 3년 만에 함께 떠나는 여행을 위해 모인 다섯 친구들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바쁜 일정을 소화하던 다섯 친구들은 뷔의 제안으로 시간을 쪼개 3박 4일간의 여행을 떠나기로 한다. 모두 들뜬 마음으로 여행을 준비하지만, 정작 여행 날 아침에는 세 명만이 나타나 시작부터 순탄치 않은 여행을 예고한다. 

사진=JTBC '인더숲: 우정여행' 제공

 

목적지인 강원도 고성에 도착한 후 겨울 바다와 먹거리, 그리고 다섯 친구들만을 위해 준비된 숙소에서 낮잠을 즐기며 평화로운 한 때를 보내고, 이어 게임 대결로 승부욕을 불태우는 모습 등 '눈물나는 우정 여행'의 시작이 그려진다. 

또한 인더숲 : 우정여행'의 기획자 뷔가 이번 여행을 제안하게 된 이유에 대한 진심어린 고백도 공개된다. 

한편 방탄소년단 뷔·진·지민·정국은 브라질계 미국 프로듀서 베니 블랑코(benny blanco), 미국 힙합스타 스눕독(Snoop Dogg)과 함께 신규 음원 '배드 디시전(Bad Decisions)' 발표를 앞두고 있다. 

다섯 친구들의 힐링 여행기 '인더숲 : 우정여행'은 22일 밤 9시 JTBC에서 첫 회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4회에 걸쳐 방송된다.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를 통해서도 22일 밤 11시부터 시청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