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중식 프랜차이즈 기업 ㈜보배에프앤비(대표 김진혁)가 강원 지사를 직접 운영하며 가맹 사업을 관리할 수 있는 지사장을 모집한다. 

강원 지사장으로 선발되면 본사와 가맹점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불편사항을 개선해나가는 역할을 맡게 된다. 또한 해당 지역 내에서 진행되는 가맹점 개설, 매장 관리, 물류 유통 등 사업 전반을 관리하게 되며 본사는 지사장에게 교육 및 경영컨설팅 등 전문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보배에프앤비는 ‘우리 동네 단골 중식당’이라는 슬로건 아래 보배반점 전국 110호점을 관리하고 있으며 서울 및 수도권 지역 외 영남, 충남, 전남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광역시, 도 단위의 지역 1호 창업자에게 물류비 300만원의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오픈 후에는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전문 마케터를 통한 온라인 홍보 마케팅 및 슈퍼바이징 시스템을 통한 가맹점별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당 지역의 실정을 잘 알고 있는 지사장이 프랜차이즈 운영 및 가맹사업 관리를 맡는다면 가맹점주들에게 더욱 실질적인 지원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국 가맹점주들이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