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개는 훌륭하다 - 가리지않고 짖으며 달려드는 닥스훈트 '모카'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 안정환, 황대헌, 차준환 출연
SBS 생활의 달인 - 인천 맥주 달인, 망고빙수 달인

[문화뉴스 김시연기자] 우리의 월요일 밤을 즐겁게 마무리해줄 지상파 3사의 저녁 방송을 소개한다.

(사진 =KBS 개는 훌륭하다)
(사진 =KBS 개는 훌륭하다)

KBS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동물 이상행동을 '강형욱' 동물훈련사와 같이 해결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특별 견습생으로 배우 '한보름'이 출연해 애견 미용사 자격증까지 딴 사연을 공개한다.

닥스훈트 '모카'의 일상이 방송된다. 개나 사람 가리지 않고 계속해서 달려들고, 심각한 분리불안으로 보호자가 없으면 나타날 때까지 짖는 '모카'. 강형욱 훈련사를 만나 다시 행복하게 돌아갈 수 있을까?

'개는 훌륭하다'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KBS2 채널에서 방송된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가족보다 찐한 우정을 나눈 절친들이 야생에서 함께 살아남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문명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척박한 환경에서 의식주 모두를 직접하며 싸우지 않고 살아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안정환, 김요한, 손희찬, 황대헌, 차준환이 출연해 갯바위 낚시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SBS 생활의 달인)
(사진=SBS 생활의 달인)

SBS '생활의 달인'은 수십년간 한 분야에 종사하며 부단한 열정과 노력으로 달인의 경지에 이르게 된 사람들을 조명하는 프로그램이다. 

삶의 스토리와 리얼리티가 담겨 있는 생활 달인은 그 자체가 훌륭한 다큐멘터리인데, 비록 소박한 일이지만 평생을 통해 최고가 된 이들의 놀라운 득도의 경지를 만나는 시간을 가져본다.

이번 854회에서는 열무국수 달인 & 냉면 달인, 인천 맥주 달인, 괴산 옥수수 달인, 망고 빙수 달인을 만나본다.

'생활의 달인'은 매주 월요일 밤 8시 55분 SBS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