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크릿이엔티
사진=시크릿이엔티

[문화뉴스 임희호 기자] 배우 한지은의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2일 한지은의 소속사 시크릿이엔티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지은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 비하인드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화보는 한지은의 청순하면서도 고혹적인 미모를 고스란히 담아내 시선을 모은다.

먼저 공개된 비하인드 속 한지은은 브라운 컬러감이 깃도는 풍성한 헤어 스타일링에 무채색부터 비비드한 컬러 아이템을 찰떡같이 소화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크함부터 카리스마, 청순함을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링은 한지은 고유의 매력과 만나 시너지를 더해 이목을 더욱 사로잡고, 모델 못지않은 포즈와 눈빛이 한데 어우러져 대체불가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빠져들게 한다.

사진=시크릿이엔티
사진=시크릿이엔티

또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그린 컬러의 코트 룩과 연보랏빛의 트렌치코트, 잔잔한 체크 패턴으로 귀여움과 소녀감성을 모두 잡은 재킷과 팬츠, 매니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셔츠와 재킷, 니트 스타일링까지 한지은은 고급스러움 가득한 우아함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며 그만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특별히 한지은은 화보 촬영 내내 함께한 홍종현 배우, 사진작가와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화보 장인임을 입증했다는 후문이다.

사진=시크릿이엔티
사진=시크릿이엔티

미모와 함께 비하인드도 화보처럼 완성한 한지은은 오는 12일 티빙을 통해 공개될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에서 결혼을 앞둔 행복한 예비신부에서 주식 투자로 실패를 경험하는 프로 손실러 '유미서' 역으로 열연을 예고해 한지은이 그려낼 새 드라마에도 기대감이 가득 모아지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