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공기타짜' 세 번째 OST '마음이 마음대로'
7일 오후 6시 발매

사진=미스틱스토리, 미스터리프랜즈스튜디오
사진=미스틱스토리, 미스터리프랜즈스튜디오

[문화뉴스 정승민 기자] 가수 정인이 웹드라마 '공짜:공기타짜'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정인은 오는 7일 발매되는 웹드라마 '공짜:공기타짜'의 세 번째 OST '마음이 마음대로 (공짜:공기타짜 X 정인)'에 가창자로 참여했다.

'마음이 마음대로'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숨길 수 없는 마음을 호소력 짙게 그려낸 곡이다. 정인은 이 곡에 대해 "자신의 의지와 무관하게 사랑에 빠지게 된 여자의 마음을 노래했다. '공짜:공기타짜'와 제 노래 모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정인은 특유의 음색과 감성을 가진 보컬리스트로 '오르막길', '미워요', '장마' 등을 발표한 바 있다.

특히 정인은 이번 OST 참여로 JTBC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OST 'What If (왓 이프)', SBS 예능 '오! 마이 웨딩' OST '축하해'에 이어 올해 세 번째 OST를 발매한다.

한편, '공짜:공기타짜'는 소희(김서윤 분)에게 잘 보이기 위해 공기를 시작한 재구(이일준 분)가 공기의 은둔 고수 창수(안내상 분)를 만난 뒤 촬리킴(이철민 분), 인천빽(홍석천 분) 등 전국 각지의 '공짜'들과 유쾌하면서도 치열한 공기 혈전을 벌이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정인이 가창자로 참여한 '마음이 마음대로 (공짜:공기타짜 X 정인)'는 오는 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