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한식 브랜드 셰프애찬이 지난 1일 ‘장민호가 선택한 간장게장’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셰프애찬이 준비한 ‘장민호가 선택한 간장게장’ 출시 기념 이벤트는 ▲팬싸인회 초대 이벤트 ▲리뷰 이벤트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팬싸인회 초대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루에 한 명씩 총 30명이 장민호 팬싸인회 참석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응모방법은 셰프애찬 자사몰에서 장민호가 선택한 간장게장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다. 상품을 수령한 후 뚜껑 안쪽을 열면 당첨스티커를 확인할 수 있다. 

다음으로 ‘리뷰이벤트’는 8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올해 하반기에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응모방법은 셰프애찬 자사몰 또는 스마트스토어에서 ‘장민호가 선택한 간장게장’을 구매한 후 리뷰를 작성하는 것이다. 셰프애찬은 매주 정성스러운 리뷰를 업로드한 10명을 추첨하여 장민호 굿즈 세트를 발송할 계획이다. 당첨상품 구성은 미니배너+엽서2장+포카1장+셰프애찬 상품권이며 매월 다른 사진의 굿즈가 발송된다. 여러 각도의 상품 사진과 솔직하고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길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끝으로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1월까지 매월 1일 09시부터 구매 순으로 선착순 마감되는 이벤트다. 셰프애찬은 자사몰에서 ‘장민호가 선택한 간장게장(암꽃게장)’을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 각각 랜덤 포토카드 1장을 증정할 예정이다. 포토카드는 별도 우편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셰프애찬 관계자는 “팬싸인회, 포토카드 이벤트는 셰프애찬 자사몰에서, 리뷰이벤트는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한다. 특히 매월 1일 선착순 포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사은품) 상품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본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중단될 수 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