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스토리와 연기력으로 많은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공연 중인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빅스톤스튜디오, ㈜아크컴퍼니
자료제공 ㈜빅스톤스튜디오, ㈜아크컴퍼니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는 국적도 성격도 다른 두 남녀, 서재희와 류연이 갑작스럽게 한 집에서 살게 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이 연극의 원작은 카카오 웹툰에서 연재된 이윤희 작가의 동명의 웹툰 ‘우리집에 왜 왔니’다. 연재 당시 카카오 웹툰에서 매회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주목을 받은 인기 웹툰이며, 따뜻한 색감의 사랑스러운 작화와 두 주인공의 이뤄질 듯 말 듯 한 밀당 로맨스가 많은 독자들의 마음을 간지럽히며 크게 사랑받았다. 2019년에 초연됐던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는 화려한 캐스팅과 탄탄한 스토리로 흥행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입증받은 바 있다.

대한민국의 똑소리 나는 커리어 우먼 ‘서재희’ 역은 최근 배우로의 행보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전 구구단 멤버 김나영이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 역시 함께하며 무대 위에서의 매력을 다시 한번 보여주고 있으며, 영화와 웹드라마를 통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AOA 멤버 찬미가 첫 연극 무대 도전을 위해 새롭게 합류하면서 또 다른 매력의 서재희를 탄생시켰다.

대륙에서 날아온 중국인 유학생 ‘류연’은 지난 시즌 공연을 마친 직후 군 복무에 들어갔던 전 매드타운 멤버 박대원과 전 크로스진 멤버 김용석이 제대 복귀 작품으로 함께하여 한층 성장된 류연을 보여주고 있으며, 또한 뛰어난 재능으로 여러 콘텐츠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다수의 공연을 통해 연기력을 쌓아온 전 JBJ, 핫샷 멤버 노태현과 처음 도전하는 연극 무대에 진심을 담아내고자 열정을 다하고 있는 전 JBJ 멤버 김상균이 새로이 합류하여 작품의 색깔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자료제공 ㈜빅스톤스튜디오, ㈜아크컴퍼니
자료제공 ㈜빅스톤스튜디오, ㈜아크컴퍼니

8월 12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배우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 및 사인 폴라로이드, 셀트리온 화장품 세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제작사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 극장을 찾아주시는 관객분들이 조금 더 즐겁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계획했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를 구상 중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