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중식 프랜차이즈 보배반점을 운영하는 ㈜보배에프앤비(대표 김진혁)가 성남시 청소년 상담복지센터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취약계층 성남시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보배에프앤비는 ESG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보배, 같이>라는 캠페인을 진행하며, 지난 4월 야탑1동에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과 우크라이나·산불피해 가정을 위한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총 6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장학금은 청소년들의 미래 설계를 위한 자기 계발비, 교육비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보배에프앤비는 장학금 전달 이외에도 성남시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부설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과 학교 밖 청소년 직장 인턴십 프로그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는 학교 밖 청소년들이 일정 기간 동안 직업 현장에서 일하며 직무를 관찰하고 체험하는 활동으로, 보배에프앤비는 이번 업무협약식을 통해 청소년들의 꿈과 미래를 지속적으로 응원하고 격려할 예정이다. 

김진혁 대표는 “이번 장학금 전달과 업무협약이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시작을 위한 디딤돌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 및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살피고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배, 같이> 캠페인을 통해 상생의 가치를 전하는 보배반점은 이번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복구를 돕기 위해 전 가맹점에서 모금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