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6시 새 앨범 발매
사운드 일부 공개돼 궁금증 자아낸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제공)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제공)

[문화뉴스 김시연 기자] 하성운이 미니앨범 Strange World’의 두 번째 무드 샘플러 영상이 공개됐다.

하성운은 20일 0시 오는 24일 발매하는 일곱 번째 미니앨범 ‘Strange World (스트레인지 월드)’의 두 번째 무드 샘플러 영상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전날 공개된 첫 번째 무드 샘플러가 컬러풀한 3D 버전과는 다르게 오늘 공개된 영상에는 2D 세계에 입장한 하성운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하성운이 망원경으로 앞을 내다보자 무채색이었던 공간에 색채가 입혀지고, 이 미지의 공간을 탐색하는 듯한 모습이 보여진다.

특히 이번 무드 샘플러를 통해 감각적인 사운드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과연 해당 사운드가 하성운의 새로운 타이틀곡 'FOCUS (포커스)'와 연관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trange World’는 타이틀곡 ''Strange World''를 비롯해 '어떻게 생각해?', '바다 (Baby Blue)', 'Too little too late (투 리틀 투 레이트) (Duet with JAMIE)', 'Daylight (데이라이트)' 등 완성도 높은 총 5개 트랙으로 이뤄진 앨범이다. 

하성운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Strange World’를 발매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