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로 로맨틱 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 하반기 지방공연 라인업 공개
- 오는 9월부터 '대구', '밀양', '광주' 지방 공연 시작
- 코로나19로 침체됐던 문화생활에 활력 불어넣고 관객들과 호흡하고 싶어

이미지 제공 (주)DPS Company
이미지 제공 (주)DPS Company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연극으로써 데이트코스로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연극 <운빨로맨스>가 오는 하반기부터 지방 공연 투어를 진행한다. 코로나19의 타격으로 공연계가 큰 위기를 맞고 관객들 또한 문화생활을 마음껏 누리지 못했으나, 다시 일상을 회복하고 있는 요즘 연극 ‘운빨로맨스’는 관객들과 호흡하기 위해 지방 공연 투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주)DPS Company
이미지 제공 (주)DPS Company

 

연극 <운빨로맨스>는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점과 운명을 맹신하는 여자 ‘점보늬’와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라 믿는 남자 ‘제택후’의 운명적인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연극이다. 로맨스 뿐 아니라 ‘NEVER GIVE UP’ 이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연극 ‘운빨로맨스’는 초연 이후 최단 기간 15만 관객을 돌파하며 많은 연인들의 대학로 대표 데이트 코스로 자리잡았다.

 

 연극 ‘운빨로맨스’는 오는 9월 ‘대구’ 를 시작으로 ‘밀양’, ‘광주’ 공연을 앞두고 있다. 대구 공연은 오는 9월 2일부터 10월 30일까지 대구 ‘아트플러스씨어터’ 에서 공연될 예정이며, 밀양 공연은 10월 7일부터 8일까지 ‘밀양문화관광재단 밀양 아리랑 아트센터 소공연장’ 에서 공연된다. 광주 공연은 11월 24일부터 23년도 1월 1일을 마지막으로 광주 ‘기분 좋은 극장’ 에서 공연된다.

 

연극 운빨로맨스의 제작사 ㈜DPS Company 는 ‘팬데믹으로 위축되어 있던 공연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더 많은 관객들에게 유쾌한 시간을 제공하고 싶다.’ 며 ‘지방 공연 투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 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티켓 등 다양한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