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1 역사저널 그날 밤 9시 40분 방송
MBC 구해줘! 홈즈 밤 10시 45분 방송
SBS 미운 우리 새끼 밤 9시 5분 방송

[문화뉴스 성연수 기자] 일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사진=KBS 역사저널 그날]
[사진=KBS 역사저널 그날]

KBS1 '역사저널 그날'은 '역사'와 '이야기'를 결합해 역사의 터닝 포인트인 '결정적 하루'를 수다로 풀어보는 역사 토크 프로그램이다. 

이번 375회 '영국 여왕 즉위 70주년 기획 - 제2편 다이애나 비 왕세자비 되던 날'에서는 영국 국민들의 마음 속에 영원한 왕세자비로 남은 다이애나 비가 왕실에 전하는 메시지는 무엇일까? 왕실의 의미가 희미해져 가는 오늘날, 왕실을 지키기 위해 영국 왕실 구성원이 지녀야 할 태도를담고있다.

'역사저널 그날'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40분 KBS1 채널에서 방송된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사진=MBC 구해줘! 홈즈]

MBC '구해줘! 홈즈'는 바쁜 현대인을 대신해 의뢰인의 원하는 조건에 맞춰 스타들이 직접 발품해 집을 찾아주는 발품중개배틀 프로그램이다.

이번 171회 'in 서울 마포구&용산구, 빌딩 숲에서 벗어날 예비 신혼집 찾기'에서는 10월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아기자기한 맛집 &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산책로 등 신혼의 로망을 충족시킬 수 있는 첫 신혼집을 소개한다.

한편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5분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미운 우리 새끼]
[사진=미운 우리 새끼]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며 '다시 쓰는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307회에서는 '무인도 표류기'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무인도에서 살아남아라!를 담고있다.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 SBS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