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착즙 주스 전문기업인 프레쉬벨이 9월 2일(금)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파파아이 배도라지 주스 및 배수세미 주스 등 100% 착즙 주스를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 판매되는 주스는 프레쉬벨의 대표 브랜드인 파파아이의 베스트 셀링 제품들로 구성됐다. 

프레쉬벨은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 배도라지 및 배수세미 주스 30포, 60포, 90포 등 환절기를 대비할 수 있는 대용량으로 구성하며 어떤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체험상품을 무상 증정해 아이 입맛에 맞는지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체험상품을 먹어본 후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무상으로 환불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프레쉬벨은 쇼핑 라이브에 앞서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아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환절기’로 삼행시를 짓거나 인스타그램 친구를 소환하는 댓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프레쉬벨은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과 배도라지, 배수세미 주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프레쉬벨 김근화 대표는 “배, 도라지, 수세미를 착즙해 만든 파파아이 주스는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번 쇼핑 라이브를 통해 아이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프레쉬벨의 파파아이 주스는 100% 국산 원료로 만들며 합성 착향료와 합성 보존료, 합성 색소 등의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 없이 순수 착즙액만 함유하고 있어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렸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