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엠카운트다운' 샤이니 키, 컴백 첫 무대! 수록곡 'Bound' 무대까지
이진혁-빌리-로켓펀치-템페스트 컴백 첫 음악방송 출격
트와이스 'Talk that Talk' 무대까지 라인업 완성

[문화뉴스 이현지 기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9월 첫 주 새롭게 선보이는 컴백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늘(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샤이니 키, 이진혁, 빌리, 로켓펀치, 템페스트의 컴백무대가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여기에 트와이스의 컴백무대까지 준비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먼저 샤이니 키가 음악방송에서 최초로 ‘가솔린(Gasoline)’ 컴백무대를 공개한다. 히트메이커 켄지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인 이번 타이틀곡 ‘가솔린’은 자신만의 길을 향해 거침없이 직진하는 모습을 가솔린의 폭발적인 화력에 비유한 곡이다.

키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가솔린’과 수록곡 ‘바운드(Bound)’ 두 곡의 무대를 선사한다. 신보 ‘가솔린’을 통해 팬들의 마음에 또 한번 불을 지필 키의 무대가 벌써부터 주목된다.

이진혁도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첫 음악방송 무대를 갖는다. 미니 5집 ‘사이트(5ight)’를 발매하고 컴백한 이진혁은 오늘 새 앨범 타이틀곡 ‘크랙(Crack)’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트와이스는 올해 첫 완전체 컴백 앨범인 ‘비트윈 원앤투(BETWEEN 1&2)’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톡댓톡(Talk that Talk)’ 무대를 선사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톡댓톡’은 트와이스가 팬들에게 듣고 싶은 암호 같은 한마디 ‘L-O-V-E’를 들려달라는 사랑스러운 메시지를 노래한 곡으로, 팬들을 향한 진심을 담은 무대가 될 전망이다.

이어 지난 2월 발표한 ‘긴가민가요’로 많은 사랑을 받은 빌리는 록 스피릿을 장착하고 컴백, 신곡 ‘링 마 벨(RING ma Bell)’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두 번째 싱글 '플래시(FLASH)'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화려하게 귀환한 로켓펀치와 청량하게 돌아온 템페스트의 컴백무대도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음악방송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홍대광, CIX(씨아이엑스), 아이브 등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이번 주 Mnet ‘엠카운트다운’은 오늘(1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사진=CJ ENM 제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