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주의 학교, 프로불참러 조세호 참석·자두X강두 '더 자두' 결성
구해줘! 홈즈, 아이브 유진X가을 출격, 경기 북부 집구하기
미운 우리 새끼, 부코페에서 '미우새 수출' 시도하는 김준호

[문화뉴스 최수민 기자] 일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자본주의 학교

끝없는 손님 릴레이에 20첩쟁반, 우갑쭈 재료 솔드아웃 사태가 발생했다. 강사장즈의 센스로 뚜사장은 특별메뉴 육회비빔밥&바질봉골레떡볶이를, 쭌사장은 갑오징어 대신 주꾸미를 넉넉히 얹어 영업을 재개한다.

사진=KBS 자본주의 학교
사진=KBS 자본주의 학교

그때 "나랑 연극 같이 하는 친구들이야!" 강두사장의 배우지인들 등장! 거기에 전국 맛집을 통달한 '허영만의 백반기행' 작가님까지 방문? 과연, 뚜사장의 신메뉴들은 어떤 평가를 받게 될까?

그리고 회심의 NEW메뉴를 준비한 강두&지현, 먹사부 준현의 고기 먹팁 한 스푼 얹은 돼지고기 11종 '천육의 계단'을 개시한다. 

사진=KBS 자본주의 학교
사진=KBS 자본주의 학교

새로운 메뉴를 재빠르게 준비하며 본격 장사 시작한다. 오전부터 재준의 절친 조세호가 등장하는데... 그리고 날이 저물어, 그 시절 대한민국을 흔들었던 가수 자두까지 등장했다. 과연 '더 자두' 재결합이 성사될까? 

정신이 혼미해지도록 솔직한 메뉴 시식평과 신나는 그 시절 노래까지, 종합선물세트 '자본주의식당'은 4일 일요일 잠 9시 20분에 방송된다.

구해줘! 홈즈

미국에서 남편의 승진 연수를 마치고 갓 귀국한 부부는 아직 집을 구하지 못해 아내와 아이는 전주에 있는 친정! 남편은 관사에서 머무르고 있다는데...

갓 귀국해 적응하느라 정신없고, 남편의 직장인 경기 북부지역도 생소하고, 갓난아이의 육아와 복직으로 인해 집을 알아볼 시간이 없어 홈즈에 의뢰했다.

바비큐 요리를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야외 공간이 있는 한국 집을 구하는 중인데... 복팀, 양세형 코디 & 첫 발품에 다이브! 아이브_유진&가을 인턴코디가 나섰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사진=MBC 구해줘! 홈즈

친구들과 파티도 가능한 넓은 거실! 바비큐 파티 가능한 야외 공간까지 GET! '우와' 소리 절로 나는 1층과 드넓게 펼쳐진 복층에 적색 벽돌집까지. 남양주시 별내동의 적벽집을 소개한다.

센트럴파크 공원 품은 통창에 우드우드한 인테리어까지 공간 활용도 200% 1, 2층 주방에 힙한 카페, 발코니 공간도 있는 양주시 옥정동 2층 집을 공개한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사진=MBC 구해줘! 홈즈

덕팀, 붐 코디 & 발품에 뮤지 강한! 뮤지 인턴코디는 큰 베란다가 장점인 양주시 옥정동 집, 동남아 리조트를 연상케하는 남양주시 다산동의 이국적 분위기의 집, 또 다양도 수납과 야외 발코니가 있는 양주시 옥정동 집을 차례로 소개한다.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5분 MBC에서 방송된다.

미운 우리 새끼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며 '다시 쓰는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전 세계 코미디 정상들에 미우새 판권 수출 성공?!'을 제목으로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관련된 이야기를 방송한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개그맨 김준호는 각국 코미디언들에게 미우새를 소개하는데 이상민, 김종국 등 개성넘치는 미우새 멤버들의 등장에 좌중은 웃음바다가 됐다.

과연 김준호는 '미우새'를 전세계에 알릴 수 있을까?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 SBS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