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불후의 명곡 밤 6시 10분 방송
MBC 놀면 뭐하니? 밤 6시 25분 방송
SBS 그것이 알고싶다 밤 11시 10분 방송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토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KBS1 '불후의 명곡'은 실력파 가수들이 가요계의 '레전드' 곡을 재해석하여 무대에서 경합을 혈쳐 우승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571회 '불후의 명곡 – 아티스트 임재범 편에서는 헤비메탈 사운드의 진수를 보여줄 포효하는 사이다 보컬 정홍일, 록 여전사의 저력을 보여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로커 서문탁, 소울 보컬과 감성 래퍼 유성은&루이, 허스키 보이스와 미성 보이스의 황홀한 만남 황치열&김창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이소정, 신예 보컬 김기태, 만능 보컬리스트 이정, 뮤지컬계의 귀공자 임태경, 감미로운 보이스 김재환이 출연한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밤 6시 10분 KBS2 채널에서 방송된다.

MBC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되었다. 프로그램은 사람과 사람 사이를 돌며 담긴 예상 못한 사람들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릴레이카메라', '싹쓰리', '환불원정대', '토요태', 'MSG워너비', 'WSG워너비'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이번 150회에서는 '선생 유봉두'편으로 유봉두(유재석 분) 선생님과 아이들의 요절복통 새학기가 그려진다. 특히 새단장한 '놀면 뭐하니?'에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이미주와 새 멤버 박진주 이이경이 함께한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밤 6시 25분 MBC에서 방송된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미제사건이나 사회에서 숨긴 비밀를 고발하며 상세한 취재와 흥미진진한 내레이션으로 사건을 풀어가며 인기를 끌고있는 시사고발 프로그램이다.

이번 1322회 '죽음의 구멍 - 도시는 왜 흉기가 되었는가'편에서는 집중호우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위험한 상황을 맞이했던, 지난 8월 8일의 강남 침수 사태를 살펴보고, 그 원인을 추적하는 한편,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정책 및 배수시스템 분석, 일본 사례 취재 등을 통해 침수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모색해본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