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맨틱 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 대구에서 성공적으로 막 올려
- 9월 2일부터 10월 30일까지 2달 간 대구 아트플러스씨어터에서 공연

이미지 제공 = (주)아트플러스씨어터
이미지 제공 = (주)아트플러스씨어터

 

 대학로를 대표하는 로맨틱 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 가 9월 2일 대구에서 성황리에 오픈했다. 대학로를 대표하는 연극인만큼 대구에서 오픈과 동시에 관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았다.

 

 연극 ‘운빨로맨스’는 점과 운명을 맹신하는 여자 ‘점보늬’와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라 믿는 ‘제택후’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뿐만 아니라 'NEVER GIVE UP, 절대 포기하지 말자’ 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초연 이후 최단 기간 15만 관객을 돌파하며 많은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자리했다.

 

사진 제공 = (주)아트플러스씨어터
사진 제공 = (주)아트플러스씨어터

 

 제작사인 ㈜DPS Company는 ‘첫 지방공연인만큼 열과 성을 다해 준비했다. 모든 스탭들과 배우들이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 고 했다. 대구 연극 ‘운빨로맨스’를 기획하는 ㈜아트플러스씨어터는 ‘연극 ‘운빨로맨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 며 ‘따뜻함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작품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좋은 시간 보내고 가셨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9월 2일부터 대구 ‘아트플러스씨어터’에서 개막한 연극 ‘운빨로맨스’는 대학로에서의 인기 못지 않게 주목을 받고 있다. 대구에서 공연하는 연극 ‘운빨로맨스’는 9월 2일부터 10월 30일까지 대구 아트플러스씨어터에서 공연되며, 예매는 인터파크, 네이버예약 등 다양한 예매처에서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