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설민석·김헌·한젬마, MBN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 MC 호흡 맞춘다
MBN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 10월 첫 방송

설민석, 한가인 열차 타고 2년만에 방송 복귀... ‘신들의 사생활’ MC 호흡 /사진=MBN 제공
설민석, 한가인 열차 타고 2년만에 방송 복귀... ‘신들의 사생활’ MC 호흡 /사진=MBN 제공

[문화뉴스 최수민 기자] 논문 표절 논란에 휩싸였던 강사 설민석이 약 2년만에  MBN 신규 프로그램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로 방송에 복귀한다. 

한가인, 설민석, 김헌, 한젬마가 MBN 신규 프로그램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이하 ‘신들의 사생활’)의 4MC로 호흡을 맞춘다. 

10월 초 방송 예정인 ‘신들의 사생활’은 현대인의 필독서이자 고전인 ‘그리스 로마 신화’를 낱낱이 파헤치는 신개념 토크쇼로, 신화 이야기 속에 숨겨진 교양, 지혜, 유머, 감동까지 느낄 수 있는 ‘어른들의 스마트한 백과사전’이 될 전망이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한가인, 설민석, 김헌, 한젬마를 MC 라인업 완성을 알렸다. 한가인은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며 반전 매력과 거침없는 입담을 보여주고 있다. 

설민석은 어려운 이야기도 쉽고 재밌게 전달하는 타고난 ‘스토리텔러’다. 여기에 ‘그리스 로마 신화’ 연구의 1인자로 불리는 서울대 인문학연구원 김헌 교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그림 읽어주는 여자’인 한젬마가 가세해 ‘신들의 사생활’을 제대로 파헤칠 4MC 군단을 완성했다.

한편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은 총 8부작으로 오는 10월 초 MB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