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패션 결합 축제...매거진 더뮤지컬 주최
정선아·조형균·최재림·강홍석 등 출연
오는 10월 31일, 예스24라이브홀

사진='할로윈 더 뮤지컬' 포스터
사진='할로윈 더 뮤지컬' 포스터

[문화뉴스 장민수 기자] 국내 유일 뮤지컬 전문 매거진 더뮤지컬이 뮤지컬 콘서트 '할로윈 더 뮤지컬'을 개최한다. 

오는 10월 31일 예스24라이브홀에서 '할로윈 더 뮤지컬' 콘서트가 열린다. ‘더 뮤지컬 스쿨’에서 할로윈을 맞아 수업 참관이 가능한 오픈 데이를 연다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교복’이라는 드레스 코드로, 관객들은 뮤지컬 학교에 입학할 예비 신입생이 되어 애정하는 뮤지컬 캐릭터, 배우와 함께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사진=(왼쪽 위 시계방향) 정선아, 조형균, 강홍석, 최재림 / 각 배우 소속사 제공
사진=(왼쪽 위 시계방향) 정선아, 조형균, 강홍석, 최재림 / 각 배우 소속사 제공

더뮤지컬은 향후에도 할로윈 시즌 뮤지컬 콘서트를 개최해 브랜드를 구축하고, 매회 할로윈 콘셉트 속에서 세부 테마를 변주해 관객이 챙겨볼 가치가 있는 뮤지컬 콘서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뮤지컬계 대표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정선아, 조형균, 최재림, 강홍석, 서경수, 민경아, 김수하가 1차 라인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에 더해 할로윈으로 확장된 세계관 속에서 ‘학교’와 관련된 공연팀의 모습을 보여줄 추가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서경수, 민경아, 김수하 / 각 배우 소속사 제공
사진=서경수, 민경아, 김수하 / 각 배우 소속사 제공

‘내가 사랑한 뮤지컬 캐릭터가 할로윈 파티를 한다면?’이라는 재미난 상상에서 출발한 할로윈 콘서트는 2018년 '더뮤지컬 라이브콘 온 할로윈'이라는 이름으로 시작됐다. 뮤지컬과 패션, 음악이 결합된 축제를 지향한다. 

올해 '할로윈 더 뮤지컬'은 더뮤지컬 정기구독자와 예스24마니아 회원 대상으로 선예매를 진행한다. 예매는 예스24 티켓에서 단독 진행되며, 티켓 오픈 관련 정보는 추후 별도 공개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