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드라마 OST 보컬 퀸 특집
'놀면 뭐하니?' '뭉치면 퇴근2' 특집
'그것이 알고싶다' 추적자와 도망자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토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불후의 명곡 (KBS)

17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73회는 드라마 OST 보컬 퀸 특집으로 진행된다. 바다, 박민혜, 임정희, 이보람, 선예, 에일리까지 드라마 OST계를 주름 잡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디바들이 총출동해 감동과 전율의 무대를 선사한다.

(사진 = KBS 불후의 명곡 제공)
(사진 = KBS 불후의 명곡 제공)

긴장감 넘치는 토크 대기실 모습에 이어 찰나의 순간에도 전율을 선사하는 드라마 OST 퀸들의 명품 무대가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드라마 장면이 자동으로 떠오르는 명품 OST곡들이 선곡표를 가득 채우고 있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에일리는 '신사와 아가씨'의 OST곡 '사랑은 늘 도망가'를 선곡해 눈길을 끈다. "이 곡을 들으면 돌아가신 어머니가 생각난다"라고 밝힌 에일리는 "오늘 목표는 울지 않는 것"이라며 무대에 올랐다.

(사진 = KBS 불후의 명곡 제공)
(사진 = KBS 불후의 명곡 제공)

한편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에서 방송된다.

놀면 뭐하니? (MBC)

MBC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사람과 사람 사이를 돌며 담긴 예상 못한 사람들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릴레이카메라', '싹쓰리', '환불원정대', '토요태', 'MSG워너비', 'WSG워너비'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사진 = MBC)
(사진 = MBC)

17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는 '뭉치면 퇴근2' 특집으로 모두 같은 선택을 해야 퇴근할 수 있는 미션이 주어진다.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출연하는 '뭉치면 퇴근2' 특집은 17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 (SBS)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미제 사건이나 사회에서 숨긴 비밀을 고발하며 상세한 취재와 흥미진진한 내레이션으로 사건을 풀어가며 인기를 끌고 있는 시사고발 프로그램이다.

17일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싶다'는 '추적자와 도망자 - 대전 은행강도 살인사건' 특집으로 펼쳐진다. 21년 동안 미제로 남아있었던 사건을 경찰은 오랜 시간 놓지 않았다.

(사진 = SBS)
(사진 = SBS)

사건 당시 촘촘한 경찰의 수사망을 피했음에도 21년 만에 정체가 드러난 두 용의자 이승만, 이정학의 검거 과정을 자세히 들여다보고, 여죄까지 자백을 했다지만 사실과 거짓이 공존하는 범인들의 진술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분석해 보는 한편, 여전히 남아 있는 사건의 의문점들을 추적한다.

한편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