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오후 7시 딩고 뮤직 유튜브 통해 공개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문화뉴스 정승민 기자] 그룹 NCT 127(엔시티 127)이 딩고 '킬링 보이스'에 참여했다.

딩고 뮤직은 지난 20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NCT 127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NCT 127은 "멤버들이 딩고의 팬인데 이렇게 출연할 수 있게 돼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정규 4집 타이틀곡을 포함해 많은 곡을 들려드리겠다"고 첫인사를 건넸다. 

이어 NCT 127은 "저희의 소개부터 시작하겠다"고 말한 후 '영웅(英雄; Kick It)'으로 포문을 열었다. 

본격적으로 '킬링 보이스'를 시작한 NCT 127은 '소방차 (Fire Truck)', '무한적아 (無限的我; Limitless)', 'Cherry Bomb (체리밤)', 'TOUCH (터치)' 등을 가창했으며, 마지막 곡으로 지난 16일 발매한 네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질주 (2 Baddies)'를 비롯해 수록곡 'Designer (디자이너)'와 'Faster (패스터)'로 끝을 맺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 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코요태, 이하이, 세븐틴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한 바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