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걸그룹 IVE의 안유진과 레이 출연
'안싸우면 다행이야' 박명수·모니카·아이키·리헤이·가비·리정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이지혜·문재완 부부의 셋째 계획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우리의 월요일 밤을 즐겁게 마무리해줄 지상파 3사의 저녁 방송을 소개한다.

개는 훌륭하다 (KBS)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동물 이상행동을 '강형욱' 동물훈련사와 같이 해결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회차에서는 요즘 가장 핫한 견습생인 걸그룹 아이브(IVE)의 대표 반려인인 안유진과 레이가 찾아왔다. 게다가 '안댕댕', '인간 골든 레트리버'라는 별명을 가진 안유진이 강아지 성대모사까지 선보인다.

사진 = KBS
사진 = KBS

하지만 이번 고민견은 입질견으로 과거 3번 파양의 아픔을 겪고 현재 보호자를 만난 프렌치 불도그 후추는 예측 불가능한 흥분과 공격성으로 보호자들을 멘붕에 빠트린다.

프렌치 불도그 후추가 견습생 아이브에게도 달려들어 비장하게 나선 강 훈련사, 과연 후추는 강 훈련사의 지도를 받고 새 인생을 살게 될 수 있을까?

위의 내용은 3일 월요일 밤 11시 KBS '개는 훌륭하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MBC)

3일 방송되는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박명수와 댄서 모니카, 아이키, 리헤이, 가비, 리정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다.

사진 = MBC
사진 = MBC

박명수와 '무인도 우먼 파이터(무우파)' 리더 5인은 아침부터 우중충한 날씨에 긴장을 놓지 않는다. 공복으로 한껏 예민해진 '무우파' 멤버들은 조개 샤부샤부를 만들기로 결정하고 '내손내잡'에 열중한다.

하지만 갑자기 먹구름이 몰려오는 동시에 역대급 폭풍우가 쏟아져 무인도에는 비명이 난무한다. 박명수와 '무우파' 5인은 식재료와 밥솥을 지키기 위해 온몸으로 비를 막아내기에 이른다.

사진 = MBC
사진 = MBC

궂은 날씨 때문에 '무우파' 5인의 원성이 폭발한 가운데, 박명수는 이들과 함께 샤부샤부를 무사히 완성시킬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MBC에서 시청할 수 있다.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은 동상이몽 하지만 서로의 입장에 따라 서로 기억하는 것이 다르기에 서로의 시각 차를 이해하며 살아가는 연예인 커플의 삶을 들여다보며 둘이 사는 것의 가치와 소중함을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SBS
사진 = SBS

이번 회차에서는 이지혜 & 문재완 부부가 출연한다. 문재완은 셋째 계획까지 꿈꾸며 건강 검진을 받으러 가지만 남자로서의 수명이 1~2년 밖에 안 남았다는 충격적인 결과를 듣게 된다.

위의 내용은 3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SBS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