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HBO 시리즈 네 편 소개
국내 최초 웨이브 독점 공개, ‘하우스 오브 드래곤’ 주목

[문화뉴스 이현기 기자] 국내 OTT 서비스 웨이브(Wavve)에서 인기 HBO 드라마를 볼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왕좌의 게임’의 프리퀄이자 외전 소설 ‘불과 피’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하우스 오브 드래곤’이 지난 8월 국내 최초로 웨이브에서 공개되었다.

선선한 가을, 화제의 '하우스 오브 드래곤'을 포함한 웨이브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HBO 드라마 네 편을 소개한다.

왕좌의 게임: 하우스 오브 드래곤

사진 = WAVVE 제공
사진 = WAVVE 제공

‘하우스 오브 드래곤’은 '왕좌의 게임' 본편 시점에서 200여년 전, 웨스테로스에서 일어난 타르가르옌 가문의 왕위쟁탈전을 배경으로 한다. 라에니라 공주를 지지하는 흑색파와 아에곤 2세를 지지하는 녹색파 사이에서 발생한 내전 '용들의 춤'을 다룬다.

청소년 관람 불가 판타지 드라마로, 패디 콘시다인, 에마 다시, 맷 스미스 등이 출연한다. 시즌 1 - 10부작으로 현재 방영중이다.

웰컴 투 우트마크

사진 = WAVVE 제공
사진 = WAVVE 제공

노르웨이 작은 외딴 마을의 이야기로 부패한 보안관, 알코올 중독자 양치기, 자연을 사랑하는 밀매업자, 신을 증오하는 목사 등의 코믹한 서사를 다룬다.

청소년 관람 불가 코미디 드라마로 마리우스 리엔, 메이-린다 코스모빅, 로자파 셀라즈 등이 출연한다. 총 8부작으로 완결되었다.

레이즈드 바이 울브스

사진 = WAVVE 제공
사진 = WAVVE 제공

2130년대~2150년대의 미래. 범지구적으로 퍼져 세계를 지배하는 미트라교라는 종교와 이에 저항하는 무신론자들의 전쟁을 다룬다. 무신론자 집단 중 한 남자가 재프로그래밍을 통해 만든 두 안드로이드가 새 인류 재건을 위해 외계 행성 케플러22b에 정착하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된다.

SF 스릴러 드라마로 아만다 콜린, 아부바크르 살림, 코스모 자비스 등이 출연한다. 시즌 1 - 10부작, 시즌 2 - 8부작으로 완결되었으며, 3기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앤 저스트 라이크 댓: 섹스 앤 더 시티

사진 = WAVVE 제공
사진 = WAVVE 제공

1998년부터 2004년까지 방영했던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의 리부트 드라마이다. 이제는 중장년층에 접어든 주인공들이 시대의 주류에서 밀려나고 노년기에 들어서는 시기에서 겪는 에피소드를 다룬다.

청소년 관람 불가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로 사라 제시카 파커, 신시아 닉슨, 크리스틴 데이비스 등이 출연한다. 시즌 1 - 10부작, 현재 시즌 2가 확정되었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