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둘째 주 신작 13개 중 여섯 편 소개

사진=넷플릭스

[문화뉴스 정승민 기자] 오는 10월 둘째 주, 넷플릭스에 13개의 신작이 공개된다.

조수미, 임재범 등 국내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예능 '테이크 원'이 개봉 예정작에 포함되어 있어 관심이 쏠린다.

'테이크 원'을 포함한 넷플릭스 10월 둘째 주 개봉 예정작 중 볼만한 콘텐츠 일곱 편을 소개한다.

탐정 벨라스코아란

사진=넷플릭스

오는 12일 오후 4시 공개되는 '탐정 벨라스코아란'은 직장과 지루한 결혼 생활을 그만두고 사설탐정이 된 엑토르 벨라스코아란이 1970년대 멕시코시티에서 충격적인 범죄 사건들을 해결하러 나서는 과정을 그린다.

멕시코 코미디 스릴러 미스터리 시리즈인 '탐정 벨라스코아란'은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으로 루이스 헤라드로 맨데스, 폴리나 게이탠,이레네 아수엘라 등이 출연한다.

아내 빌리기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로맨스 코미디 영화 '아내 빌리기'는 엄마와 누나 셋 외에는 어떤 여자와도 깊은 관계를 맺어본 적 없는 서른 살 독신남 루이스가 시한부 6개월 판정받은 엄마의 마지막 소원인 '결혼'을 위해 가짜 아내를 고용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카이우 카스트루, 타치 로페스, 파트리시아 트라바수스 등이 출연하며, 15세 이상 관람가 등급으로 러닝타임은 1시간 47분이다.

브라질 로맨스 코미디 영화 '아내 빌리기'는 오는 13일 오후 4시 공개된다.

플레이리스트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시리즈 '플레이리스트'는 음악 산업의 판도를 바꾼 스웨덴의 젊은 IT 사업가 다니엘 에크와 그의 핵심 파트너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또한 전 세계에 합법적인 무료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업계 전반에 혁명을 일으킨 인물들. 소규모 사업가로 시작해 기존의 틀을 깨뜨리며 전 세계적으로 음악을 듣는 방식을 변화시킨 놀라운 이야기가 담긴다.

에드빈 엔드레, 크리스티안 힐보리, 울프 스텐베리 등이 출연하며 오는 13일 오후 4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디 익셉션

사진=넷플릭스

일본 SF 스릴러 애니메이션 '디 익셉션'에서는 머나먼 미래에 어쩔 수 없이 지구를 떠나 다른 은하계로 이주해야 하는 인류가 테라포밍에 적합한 행성을 찾기 위해 정찰대원을 파견하는데, 생체 3D 프린터로 출력되던 정찰대원 중 한 명이 시스템 에러로 기형인 상태로 만들어져 동료들을 습격하는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아다치 히로타카(오쓰이치) 각본에 사카모토 류이치가 음악을 맡은 전율의 스페이스 호러 '디 익셉션'은 오는 13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

어둠 속의 감시자

사진=넷플릭스

'디 익셉션'에 이어 실화를 바탕으로 한 또 하나의 공포물이 공개된다.

넷플릭스 스릴러 시리즈 '어둠 속의 감시자'는 꿈에 그리던 한적한 교외 주택으로 이사한 브래넉 가족에게 자칭 '감시자'라는 의문의 인물로부터 이상한 편지가 도착하기 시작하고, 이웃들의 사악한 비밀이 드러나는 과정을 그린다.

나오미 와츠, 바비 캐너발리, 제니퍼 쿨리지 등이 출연하며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을 받은 '어둠 속의 감시자'는 오는 13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

브리지 홀로우의 저주

사진=넷플릭스

판타지 코미디 영화 '브리지 홀로우의 저주'는 고대의 장난꾸러기 정령이 핼러윈 장식에 생명을 불어넣어 마을을 난장판으로 만들자 아빠와 딸이 힘을 합쳐 마을을 구하는 과정을 그린다.

12세 이상 관람가 등급으로 가족들과 함께 보면 좋은 '브리지 홀로우의 저주'는 말런 웨이언스, 프리아 퍼거슨, 켈리 롤런드가 출연하며, 러닝타임은 1시간 29분이다.

'브리지 홀로우의 저주'는 오는 14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

테이크 원

사진=넷플릭스

7일 전여빈과 나나가 출연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글리치'가 공개되는 것에 이어 둘째 주에는 국내 아티스트들의 뮤직쇼가 공개된다.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시리즈 '테이크 원'은 한국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음악 인생에서 가장 뜻깊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리얼 뮤직쇼다.

조수미, 임재범, 박정현, 비, AKMU, 마마무가 출연하는 가운데 기존 출연진이었던 유희열이 표절 의혹으로 잠정 활동을 중단함에 따라 그의 분량이 등장할지는 미지수다. 현재 공개된 시즌 1 예고편에서는 다른 출연진의 모습과는 달리 유희열의 모습은 뒷모습만 공개된 상태다.

국내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관심을 끌고 있는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시리즈 '테이크 원'은 오는 14일 오후 4시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