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신곡 'Rush Hour'로 돌아온 가수 크러쉬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정환·김용만·김성주·정형돈 출연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오상진·김소영 부부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우리의 월요일 밤을 즐겁게 마무리해줄 지상파 3사의 저녁 방송을 소개한다.

개는 훌륭하다 (KBS)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동물 이상행동을 '강형욱' 동물훈련사와 같이 해결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고민견은 틈만 나면 모든 것을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건 물론이고 보호자들에게 입질까지 하는 진돗개 '옹심이'와 '메밀이'다.

사진 = KBS
사진 = KBS

예전부터 강형욱 훈련사와 특별한 인연을 이어온 크러쉬가 신곡과 함께 '개는 훌륭하다'를 찾아와 보호자들이 어려워했던 훈련까지 완벽하게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 모습을 흐뭇하게 지켜보던 강형욱 훈련사는 극찬을 하며 크러쉬에게 훈련사 스카우트 제의를 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인다.

위의 내용은 17일 월요일 밤 11시 KBS '개는 훌륭하다'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MBC)

사진 = MBC
사진 =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가족보다 찐한 우정을 나눈 절친들이 야생에서 함께 살아남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문명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척박한 환경에서 의식주 모두를 직접 하며 싸우지 않고 살아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17일 방송에서는 안정환,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 '패키지 형제' 4인방의 마지막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이야기가 그려진다.

사진 = MBC
사진 = MBC

섬의 실세가 된 '안촌장' 안정환이지만 전날 설치해둔 소라 통발부터 해루질까지 모로지 실패하며 대굴욕을 맛본다. 이에 다른 패키지 형제들은 실망한 기색을 보이며 '안촌장'의 신용이 하락한다.

과연 안정환이 명예 회복에 성공할지 17일 월요일 밤 9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SBS)

사진 = SBS
사진 =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동상이몽 하지만 서로의 입장에 따라 서로 기억하는 것이 다르기에 서로의 시각 차를 이해하며 살아가는 연예인 커플의 삶을 들여다보며 둘이 사는 것의 가치와 소중함을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17일 방송에서는 오상진·김소영 부부가 출연한다. 한량 남편인 오상진이 이제는 나만의 행복을 찾기 위해 물놀이부터 붓놀이까지 즐기러 떠난다.

사진 = SBS
사진 = SBS

이런 엘리트 남편의 이중생활에 부인 김소영은 열심히 일하다가 돌아왔는데 아이랑 학습지도 안한 오상진의 모습에 화가 잔뜩 난 모습이다.

이들 부부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17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SBS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해 보자.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