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할로윈 살인사건 특집
'구해줘! 홈즈' 강원도 한 달 단기 임대 집 찾기
'미운 우리 새끼' 오나라∙탁재훈 父 출연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일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홍김동전 (KBS)

주말 황금시간대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홍김동전'은 홍진경, 김숙, 주우재, 조세호, 우영이 출연해 동전으로 운명을 바꾸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23일 방송되는 '홍김동전' 13회는 할로윈 살인사건 특집이 펼쳐진다. 홍진경∙김숙∙조세호∙주우재∙우영 등 다섯 멤버들은 제작진과 치열한 두뇌 싸움을 벌이며 역대급 몰입도의 살인 사건 진범 찾기에 돌입한다.

사진 = KBS
사진 = KBS

살해당한 사람들은 총 3명으로 각각 명찰에 ‘S.P.JI’, ‘T.T.OH’, ‘T.B.YOU’라는 이니셜이 새겨져 있었고 경찰서로 연행된 멤버들 사이에 배신과 의심이 싹트기 시작한다.

멤버 전원이 용의선상에 오른 가운데 누명을 벗기 위한 진짜 범인 찾기에 나선다. 위의 내용은 23일 일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KBS '홍김동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해줘! 홈즈 (MBC)

사진 = MBC
사진 = MBC

오늘의 의뢰인은 자연을 사랑하는 1인 가구로 주로 재택근무를 하고 있어 이번엔 여행과 일을 결합한 '워케이션'을 떠나기로 결심해 강원도 한 달 단기 임대 집 찾기를 의뢰했다.

복팀에서는 복팀장 박나래와 이원종 인턴 코디가 나섰고 봉포해변 근처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 집과 속초시 영랑동, 속초시 교동 집을 준비했다.

사진 = MBC
사진 = MBC

덕팀에서는 조나단과 파트리샤 남매 인턴 코디가 출격해 강릉시 포남동, 강릉시 입암동, 강릉시 견소동 소재 집들을 소개한다.

과연 의뢰인은 어떤 집을 고르게 될지 23일 일요일 밤 10시 4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운 우리 새끼 (SBS)

사진 = SBS
사진 = SBS

23일 방송에서는 스튜디오에 '신스틸러' 명품 여배우 오나라가 방문해 등장부터 남다른 하이텐션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내숭 없는 솔직 입담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다.

자취 20년 차 오나라는 집안에 손닿는 곳마다 청소기가 있어야 한다며 깔끔한 면모를 공개했고 이날 22년째 연애 중인 남자친구와의 러브 스토리까지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모은다.

사진 = SBS
사진 = SBS

한편 미우새 멤버들을 전국 레미콘 회사 연합의 총괄 회장을 맡고 있는 탁재훈 아버지를 비롯해 레미콘 회장 연합과 족구 대결에 나선다.

위의 내용은 23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