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티비 플러스, 11월 신작 5편 공개

사진=셀레나 고메즈:마이 마인드 앤드 미, 더 브릿지, 미틱 퀘스트, 크리스마스 스피릿, 에코 3: 스페셜 포스 유닛/애플티비 플러스
사진=셀레나 고메즈:마이 마인드 앤드 미, 더 브릿지, 미틱 퀘스트, 크리스마스 스피릿, 에코 3: 스페셜 포스 유닛/애플티비 플러스

[문화뉴스 정승민 기자] 오는 11월, 애플티비 플러스에 신작 5편이 공개된다.

10월에는 미국의 재즈 트럼펫 연주자 겸 가수이자 경이로운 음악가, 인권 운동가이기도 했던 루이 암스트롱의 삶을 그렸던 애플티비 플러스 다큐멘터리 '루이 암스트롱 블랙&블루스'가 공개되기도 했다.

오는 11월에는 애플티비 플러스에 어떤 작품들이 공개되는지 소개한다.


셀레나 고메즈: 마이 마인드 앤드 미

사진=애플티비 플러스
사진=애플티비 플러스

미국의 가수이자 배우인 셀레나 고메즈의 이야기를 다루는 다큐멘터리가 오는 11월 4일 애플티비 플러스에 공개된다.

애플티비 플러스 다큐멘터리 '셀레나 고메즈: 마이 마인드 앤드 미'는 수년간 세상의 주목을 받으며 상상을 초월한 인기를 얻은 셀레나 고메즈는 인기가 절정에 도달했을 때 예상하지 못했던 사건으로 어둠 속에 빠지게 되면서, 고메즈가 새로운 빛을 찾아 떠나는 6년간의 여정을 다룬다.

'마돈나 진실 혹은 대담', '하버드 졸업반', '러브&트러블' 등을 연출한 알렉 케시시안 감독이 제작했으며, 15세 이상 관람가 등급으로 러닝타임은 1시간 35분이다.

더 브릿지

사진=애플티비 플러스
사진=애플티비 플러스

지난 2월 첫 아이 출산이라는 기쁜 소식을 알린 배우 제니퍼 로렌스가 애플티비 플러스 11월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애플티비 플러스 드라마 '더 브릿지'는 군인 린지가 사고로 인한 상처를 입고 고향인 뉴올리언스로 돌아와 적응하려고 고군분투하는 도중, 동네 자동차 정비공 제임스를 만나고 둘이 예상치 못한 유대감을 형성하기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제니퍼 로렌스,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린다 에몬드 등이 출연하며, 15세 이상 관람가 등급을 받은 '더 브릿지'는 오는 11월 4일 공개된다.

미틱 퀘스트 시즌 3

사진=애플티비 플러스
사진=애플티비 플러스

2020년부터 애플티비 플러스에서 스트리밍되고 있는 오리지널 시트콤 '미틱 퀘스트'가 시즌 3로 돌아온다.

애플티비 플러스 코미디 시리즈 '미틱 퀘스트'는 역대 최대의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 팀은 가상 세계를 창조하고 영웅을 키우며 전설을 만들어 내지만, 정작 게임 속이 아니라 사무실에서 벌어지는 가장 치열한 전쟁을 그린다.

롭 매킬헤니, 샬롯 닉다오, 대니 푸디, 애슐리 버치 등이 출연하며, 오는 11월 11일 애플티비 플러스를 통해 공개된다.

크리스마스 스피릿

사진=애플티비 플러스
사진=애플티비 플러스

배우 라이언 고슬링과 닮은꼴로 유명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출연하는 뮤지컬 영화도 공개된다.

애플티비 플러스 뮤지컬 영화 '크리스마스 스피릿'은 크리스마스이브에 유령들을 만나 마법 같은 경험을 하게 되는 인물의 이야기를 그린다.

뮐 페럴, 라이언 레이놀즈, 옥타비아 스펜서 등이 출연하며, '댓츠 마이 보이', '대디스 홈', '인스턴트 패밀리', '카운트다운' 등을 연출한 숀 앤더스 감독이 감독을 맡는다.

뮤지컬 영화 '크리스마스 스피릿'은 오는 11월 18일 애플티비 플러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에코 3: 스페셜 포스 유닛

사진=애플티비 플러스
사진=애플티비 플러스

11월 애플티비 플러스 라인업 마지막은 스릴러 영화가 장식한다.

'에코 3: 스페셜 포스 유닛'은 훌륭한 과학자 앰버 체스버러가 콜롬비아와 베네수엘라 국경에서 사라지자 미 육군 특공대원들인 앰버의 남편과 오빠는 게릴라 전쟁에서 앰버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도중 그들이 사랑하는 여자에게 비밀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알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루크 에반스, 미힐 하위스만, 제시카 콜린스 등이 출연하며, 오는 11월 23일 애플티비 플러스를 통해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