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넷플릭스 콘텐츠 37개 공개 예정
'더 패뷸러스', '썸바디' 등 한국 작품 주목
유재석, 이광수, 김연경 출연 예능 '코리아 넘버원' 눈길

사진=넷플릭스, 문화뉴스DB
사진=넷플릭스, 문화뉴스DB

[문화뉴스 정승민 기자] 오는 11월 넷플릭스 콘텐츠 37개가 공개된다.

10월에는 '글리치', '20세기 소녀' 등의 작품이 공개됐는데, 오는 11월에는 한국 작품 3편이 라인업에 포함됐다.

차가운 바람과 함께 올해의 마지막 달이 다가오기 전, 넷플릭스 11월 공개 예정 작품 중 볼만한 콘텐츠 여섯 편을 소개한다.


더 패뷸러스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11월 콘텐츠 라인업 중 첫 번째 한국 콘텐츠 '더 패뷸러스'가 포문을 연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는 패션(fashion)이라 쓰고 열정(passion)이라 읽는, 치열한 패션 업계에 몸담은 청춘들의 꿈과 사랑, 우정을 그린 하이퍼리얼리즘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다.

채수빈, 최민호 등이 출연하며 '구가의 서', '미세스 캅 2', '리갈하이', '호텔 델루나' 등을 연출한 김정현 PD가 제작에 참여했다.

'더 패뷸러스'는 오는 11월 4일 오후 4시 공개된다.

더 크라운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영국을 비롯한 영연방 왕국들의 국왕인 엘리자베스 2세의 일생을 그린 전기 드라마 '더 크라운' 시리즈 시즌 5도 공개된다.

넷플릭스 정치 시리즈 '더 크라운'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이야기와 여왕의 통치에 영향을 준 정치적, 개인적 사건들을 조명하는 드라마로, 실제 사건들에서 영감을 얻어 픽션으로 극화한 드라마다.

이멜다 스톤턴, 도미닉 웨스트, 엘리자베스 데비키 등이 출연하며 오는 11월 9일 오후 5시 공개된다.

더 원더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드라마 '더 원더'는 1862년 과거의 상처를 지닌 영국인 간호사가 오랫동안 음식을 먹지 않고도 생존하고 있다는 한 소녀의 기적적인 금식을 조사하기 위해 아일랜드의 외딴 마을로 향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다.

플로렌스 표, 톰 버크, 킬라 로드 캐시디 등이 출연하며, 오는 11월 16일 오후 5시 공개된다.

썸바디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두 번째 한국 콘텐츠로는 스릴러 시리즈 '썸바디'가 공개된다.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는 한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데이팅 앱을 만들었지만 연쇄 살인범이 다음 타깃을 찾는 데 앱이 이용되며 개발자는 로맨스와 살인이 뒤얽힌 어둠의 세계로 빠져들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김영광, 강해림, 김용지 등이 출연하며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을 받았다. '썸바디'는 오는 11월 18일 오후 5시 공개된다.

퍼스트 러브 하츠코이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로맨틱 감성 가득한 일본 드라마도 공개된다.

넷플릭스 시리즈 '퍼스트 러브 하츠코이'는 90년대 말 청춘, 자유 그리고 사랑에 미쳐 있던 주인공들이 어른이 되면 될수록 삶이 더 막막해져 가는 걸 느끼는 이야기를 그린 일본 로맨틱 드라마다.

미쓰시마 히카리, 사토 타케루, 야기 리카코 등이 출연하며 우타다 히카루가 발표한 공전의 히트곡 'First Love(1999)'와 '初恋'(2018)을 극화한 '퍼스트 러브 하츠코이'는 오는 11월 24일 공개된다.

코리아 넘버원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11월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중 마지막은 '국민 MC' 유재석이 출연하는 예능이 장식한다.

넷플릭스 예능 '코리아 넘버원'은 한국의 넘버원 장인들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전통 노동을 직접 체험하며 그날의 넘버원이 되기 위해 3인방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린다.

'국민 MC' 유재석, '식빵 언니' 김연경, '명예 예능인' 이광수가 출연하며, '꺽다리 듀오'의 호흡이 기대되는 '코리아 넘버원'은 오는 11월 25일 오후 5시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