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니X바버, 첫 만남...두 가지 컬렉션 선보여
비이커, 뮤지션 백예린 그림 활용해 컬렉션 제작
스포츠 브랜드 반스,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협업

[문화뉴스 이수현 기자] 다양한 패션브랜드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패션 브랜드 가니와 바버의 콜라보부터, 비이커와 뮤지션 백예린의 조합까지 만나볼 수 있다.

가니X바버

사진=가니
사진=가니

덴마크 패션 브랜드 가니(GANNI)와 영국 헤리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버(BARBOUR)가 처음으로 만났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가니와 바버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두 세계를 모두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가니 X 바버 콜라보레이션은 레디-투-웨어 메인 컬렉션과 업사이클링 및 아우터웨어의 재작업으로 구성된 독점적인 Re-loved 컬렉션, 총 두 가지로 선보인다.

레디-투-웨어 메인 컬렉션은 왁스로 처리된 인증된 유기농 면과 재활용된 폴리아미드로 만들었다. 

Re-loved 컬렉션은 총 50개의 코트와 재킷으로 구성된 독특한 디자인의 한정판 컬렉션이다. 

비이커X백예린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패션부문의 비이커(BEAKER)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싱어송라이터 백예린과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콜라보 제품은 백예린이 직접 그린 그림과 글자, 타이포그라피 등을 그래픽으로 활용한 크롭 티셔츠, 스웻셔츠, 후디, 반팔 티셔츠 등 의류와 함께 에코백, 파우치, 스크런치 등 액세리로 구성되어있다.

‘You are the only one who saw my yesterday’라는 콘셉트로, 지난 10년간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백예린의 음악이 함께 해주었던 각자의 순간들을 한 번 더 그려 볼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기획했다.

반스X원피스

사진=반스
사진=반스

스포츠 브랜드 반스(Vans)가 일본 애니메이션 시리즈 원피스(OnePiece)와의 첫 협업을 발표했다. 

이번 협업은 원피스를 찾기 위한 몽키 D. 루피와 동료들의 모험과 우정에서 영감받아 밀짚모자 해적단의 위대한 우정을 기리는 풋웨어 및 어패럴 컬렉션을 선보인다.

제품은 반스의 클래식 스케이트-하이와 반스 클래식 올드스쿨로 구성돼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