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금수저 되기 위한 '수저게임'
'구해줘! 홈즈' 글로벌 특집 - 프랑스·이탈리아
'미운 우리 새끼' 화사 출연·임원희 콘서트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일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홍김동전 (KBS)

사진 = KBS
사진 = KBS

주말 황금시간대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홍김동전'은 홍진경, 김숙, 주우재, 조세호, 우영이 출연해 동전으로 운명을 바꾸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13일 방송되는 '홍김동전' 15화에서는 멤버들이 각각 금수저, 은수저, 동수저, 흙수저, 무수저의 방을 지정받은 후 최후의 금수저가 되기 위해 치열한 '수저게임'을 벌인다.

스튜디오에 모인 멤버들인 번쩍번쩍한 금색 의상으로 치장한 채 단전에서부터 끌어올린 허세를 폭발시킨다.

한편 매회 영상 클립이 화제를 모으는 '홍김동전'은 매주 일요일 저녁 9시 20분 KBS에서 방송된다.

구해줘! 홈즈 (MBC)

사진 = MBC
사진 = MBC

그동안 국내의 다양한 집들을 소개해왔던 '구해줘! 홈즈'가 해외의 다양한 집을 보고 견문을 넓힐 수 있도록 최다 발품 코디들에게 유럽 연수 기회를 주었다.

복팀에서는 홈즈 개국 공신 장동민 코디가 프랑스 파리로 떠나 프랑스 파리 8구(엘리제구)의 '360도 에펠멍 하우스'와 파리 16구의 '센강의 수상한 집'을 소개한다.

사진 = MBC
사진 = MBC

덕팀에서는 김숙 덕팀장이 이탈리아에 가 밀라노 투로의 '밀라노 의자왕 2층 집', '이탈리아 밀라노 특이한 아파트 외관 투어', 이탈리아 토르노의 '텐트 밖은 꼬모'를 선보인다.

글로벌 특집 제1탄으로 꾸며진 '구해줘! 홈즈'는 13일 저녁 10시 45분에 만나볼 수 있다.

미운 우리 새끼 (SBS)

사진 = SBS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며 '다시 쓰는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13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K-비욘세'로 불리는 화사가 스튜디오를 찾아와 자신만의 무대 표정 꿀팁을 공개한다.

사진 = SBS
사진 = SBS

한편 임원희는 다른 멤버들을 초청해 콘서트를 열었는데 반전의 '폭풍 랩핑'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위의 내용은 13일 일요일 저녁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