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걸그룹 '네이처' 소희·채빈 출연
'안싸우면 다행이야' 이연복·레이먼킴·정호영 출연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아유미X권기범 신혼부부 출연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우리의 월요일 밤을 즐겁게 마무리해줄 지상파 3사의 저녁 방송을 소개한다.

개는 훌륭하다 (KBS)

사진 = KBS
사진 = KBS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동물 이상행동을 '강형욱' 동물훈련사와 같이 해결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고민견은 '미국 깡패'라고 불리는 아메리칸 불리가 무려 3마리나 있고 앙증맞은 몰티즈까지, 네 마리의 반려견 모두에게 각양각색의 고민이 있다.

틈만 나면 모견을 물어뜯어 괴롭히는 태평·니모와 산책시 줄 당김으로 불안하게 만드는 모견 구월이와 태평·니모와 같이 살게 되면서 더욱 예민해진 몰티즈 치치까지!

KBS '개는 훌륭하다'는 14일 월요일 밤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MBC)

사진 = MBC
사진 =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가족보다 찐한 우정을 나눈 절친들이 야생에서 함께 살아남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문명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척박한 환경에서 의식주 모두를 직접 하며 싸우지 않고 살아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안정환 촌장의 부름을 받고 이연복, 레이먼킴, 정호영 셰프들은 무인도로 향한다. 하지만 화구조차 없는 열약한 무인도식 주방에 셰프들은 혀를 내두른다.

사진 = MBC
사진 = MBC

"나 그만 둘 거야!"라며 결국 포기를 선언하고 마는 셰프들, 무인도에서는 정상급 셰프들도 속수무책일까?

무인도표 셰프 한상은 14일 월요일 밤 9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SBS)

사진 = SBS
사진 = SBS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은 동상이몽 하지만 서로의 입장에 따라 서로 기억하는 것이 다르기에 서로의 시각 차를 이해하며 살아가는 연예인 커플의 삶을 들여다보며 둘이 사는 것의 가치와 소중함을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14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에는 아유미, 권기범이 새로운 운명 부부로 합류한다. 아유미가 "얼굴 보고 만났다"라며 남편 권기범을 '3초 고수'라고 불린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 = SBS
사진 = SBS

두 사람은 결혼식 현장과 신혼 생활은 물론 그동안 밝힌 적 없는 러브스토리를 최초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