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로맨틱 홀리데이 2022' 특집 2부
'놀면 뭐하니?' 쉬는 날 재석에게 갑자기 내려진 미션
'그것이 알고싶다' 약탈 인간 1부 - 빨간 거품의 포식자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토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불후의 명곡 (KBS)

사진 = KBS
사진 = KBS

19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81회는 '로맨틱 홀리데이 2022' 특집 2부로 꾸며져 내로라하는 가요계 보컬리스트들이 낭만을 노래하며 관객들과 호흡한다.

잔나비는 'She'와 팝송 'Reality'로 가을밤을 달콤하게 물들였으며 바비킴과 함께 '잔바비'를 결성해 故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를 불러 짙은 감성을 뽐냈다.

로맨틱 홀리데이 특집은 지난 12일에 이어 2주간 이어지는 무대로 각 아티스트들의 히트곡 무대와 스페셜 콜라보 무대가 마지막까지 이어진다.

한편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10분 KBS에서 방송된다.

놀면 뭐하니? (MBC)

사진 = MBC
사진 = MBC

MBC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사람과 사람 사이를 돌며 담긴 예상 못 한 사람들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릴레이카메라', '싹쓰리', '환불원정대', '토요태', 'MSG워너비', 'WSG워너비'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사진 = MBC
사진 = MBC

19일 방송 예정인 '놀면 뭐하니?'는 촬영이 없는 평화로운 쉬는 날 창훈 PD가 갑자기 재석의 앞에 찾아와 미션을 주면서 시작된다.

멤버들을 전부 시간 안에 태워야 하는 재석이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19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 (SBS)

사진 = SBS
사진 = SBS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미제 사건이나 사회에서 숨긴 비밀을 고발하며 상세한 취재와 흥미진진한 내레이션으로 사건을 풀어가며 인기를 끌고 있는 시사고발 프로그램이다.

19일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싶다'는 '약탈 인간 1부 - 빨간 거품의 포식자' 특집으로 진행되며 비극의 현장이 된 꿈의 직장에 대해 알아본다.

사진 = SBS
사진 = SBS

의정부나 양주 쪽에서 유명하다는 '꿈의 직장', 한달에 5천만원에서 6천만원까지 벌게 해준다고 하지만 사실 은밀한 세뇌를 당하고 있었다.

위의 내용은 19일 토요일 저녁 11시 15분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