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SNL 코리아'...1회 호스트 송승헌 뜨거운 반응
11월 26일 2회서 이은지, 미미, 엄지윤 출연...대세 MZ 총출동

사진 = 쿠팡플레이 제공
사진 = 쿠팡플레이 제공

[문화뉴스 조아현 기자] 브레이크 없는 과감한 풍자, 스트레스 날리는 스펙터클한 웃음으로 다시 돌아온 대체불가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가 초특급 호스트를 대거 공개했다.

1회 호스트인 송승헌의 열기를 바로 이어 받아 오는 26일 토요일 공개 될 2회에서는 요즘 MZ대세, 이은지, 미미, 엄지윤이 출연한다.

이은지는 방송계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05학번이즈백’과 개인채널 ‘은지랑’으로 유튜브계까지 섭렵했다. 미미는 오마이걸의 래퍼로서 프로미를 뽐내다가도, 개인 유튜브 채널과 최근 예능에서는 반전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가득 받는 예능 루키로 떠올랐다.

엄지윤은 유튜브 채널 ‘숏박스-장기연애’에서 현실고증 가득한 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의 현실 100% 공감을 받으며 유튜브 계의 대세로 자리잡았다. 모두가 기다리던 대세 MZ 조합인 만큼, 'SNL 코리아' 시즌3에 대한 관심이 더 뜨거워지고 있다.

3회는 채수빈이 이어받는다. 채수빈은 드라마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최강 배달꾼', '로봇이 아니야', '여우각시별' 등에서 사랑스럽고 싱그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차세대 로코 장인으로 떠올랐다. 이번 'SNL 코리아'에서는 호스트로 출연해 어떤 색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오는 12월 10일에 공개되는 4회에는 프로듀서 겸 래퍼 지코가 호스트로 출연한다. 지코는 힙합 대세답게 ‘아무노래’, ‘괴짜(Freak)’에 이어 최근에는 가장 뜨거운 화제를 모은 ‘새삥(Prod. ZICO) (Feat. 호미들)’으로 챌린지와 다양한 밈을 선도하며 대중문화의 한 중간에 서게 됐다. 지코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와 예능'체인리액션'에 이어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콘텐츠에 세번째 출연이다.

한편, 1회 공개 이후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다음을 기다리게 만드는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