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인강드림이2017년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 준비 수험생들의 학습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최신 개정판 핵심요약집/문제풀이집 출간과 핵심이론 무료인강을 업로드하여 제공 중이라고 전했다.

최신개정판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은 1차, 2차 총 2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차는 부동산학개론,민법 및 민사특별법, 2차는 부동산공법,중개사법령 및 실무,부동산공시법,부동산세법에 관한 학습내용이 수록되어 있다.

해당 과목의 1, 2차 핵심요약집은 2017년 5~6월 핵심이론 강의에 필요한 교재로,단원별 핵심키워드를 선정해 이론 및 핵심 요약이 내용별로 정리되어 있다.또한 학습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간단 명료한 도표식 정리를 활용했다.

이어 2017 제28회 시험대비 문제풀이집은 1차 2권(민법 및 민사특별법,부동산학개론), 2차 4권(부동산공법, 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문제풀이집은 최신 5개년 기출문제 분석과 함께 매년 반복적으로 출제되고 있는 문제,기출변형 문제를 비롯해 최신출제경향을 분석한 문제들이 수록되어 있다.

주택관리사 2017 시험대비 최신개정판 문제풀이집은 1차 3권(민법,회계원리,공동주택시설개론), 2차 2권(공동주택관리실무,주택관리관계법규)으로 총 5권이다.해당 과목의 문제풀이집은 이론과 문제를 결합한 출제예상문제, 반복 출제된 문제,기출변형 문제 등이 최다 수록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본 교육업체는 5~6월 공인중개사 핵심이론 강의를 업로드하여, 시험 일정에 맞춘 무료인강을 제공 중이다.현재 진행 중인 핵심이론 강의는 중요내용 이론암기 및 마무리 정리 단계로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 향상을 돕는다.

아울러 인강드림은 2017 제2회 온라인 모의고사를 실시 중이며,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는 10월 28일(토)까지,주택관리사는 7월 15일(토)까지 진행된다.모의고사를 응시한 후에는 답안 제출 후, 성적과 석차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각 과목의 해설강의 수강도 가능하다.

덧붙여 해당 교육업체의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절차 과정을 거친 회원들은 직업상담사,유통관리사,행정사 등 무료인강 서비스를 비롯해, 최근 개설된 부동산 강의를 통해 재테크 노하우 및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