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트로트 왕세자' 정동원 방문
'라디오스타' 안재욱·신성우·윤병희·다나카 출연
'골 때리는 그녀들' '죽음의 B조' 조별리그 경기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오늘 뭐볼까? 수요일 저녁, 지상파 3사에서 볼 수 있는 예능 3가지를 소개한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사진 = KBS
사진 = KBS

7일 방송 예정인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소년에서 사내로 돌아온 '트로트 왕세자' 정동원이 옥탑방에 방문한다.

데뷔 전 '격투기 선수'로 오해했었던 김종국에게 '헬스 제자'를 자청한 정동원은 김종국과의 1대1 운동 코칭 성사로 '예비 몸짱'을 예고했다.

또한 돈 관리도 직접 한다는 정동원은 랜선 이모, 삼촌들까지 흐뭇하게 만들 똑소리 나는 재테크 경험을 공개한다.

위의 내용은 7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디오스타 (MBC)

사진 = MBC
사진 = MBC

7일 방송 예정인 '라디오스타'는 안재욱, 신성우, 윤병희, 다나카(본명 김경욱)가 출연하는 '스타는 내 가슴에' 특집으로 꾸며진다.

다나카는 트레이드마크인 일본어 억양이 섞인 서툰 한국어 발음과 중독성 강한 세기말 Y2K 패션으로 대중들에게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 MBC
사진 = MBC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바쁜 스케줄 탓에 중간에 퇴장한 다나카를 대신해 다나카의 '본캐' 나몰라패밀리 개그맨 김경욱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골 때리는 그녀들 (SBS)

사진 = SBS
사진 = SBS

7일 방송 예정인 '골 때리는 그녀들'은 2022 카타르 월드컵의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받아 더 새롭고 강력해져서 돌아왔다.

슈퍼리그에서 '죽음의 조'라고 불리는 B조의 'FC 액셔니스타'와 'FC 월드클라쓰'의 조별리그 경기가 펼쳐진다.

사진 = SBS
사진 = SBS

두 팀은 승리를 따내 조별리그 1위로 진출하는 자리를 선점하기 위해 혈투를 벌이고 감독들의 신경전도 만만치 않다.

위의 내용은 7일 수요일 오후 9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