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통제 불가 믹스견 '간짜장'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정환의 히든 카타르 4부' 편성으로 결방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 거미, 남편 조정석의 반전 면모 공개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우리의 월요일 밤을 즐겁게 마무리해줄 지상파 3사의 저녁 방송을 소개한다.

개는 훌륭하다 (KBS)

사진 = KBS
사진 = KBS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동물 이상행동을 '강형욱' 동물훈련사와 같이 해결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12일 방송되는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삼대가 모여 사는 다복한 가정에 등장한 통제 불가 믹스견 '간짜장'의 보호자들이 도움을 요청했다.

집에 들어오는 외부인은 물론 산책 중에 보이는 사람과 강아지들에게 모두 짖는 간짜장 때문에 아파트 주민들까지 공포에 떨고 있는 상황에 강형욱 훈련사가 교육을 시작한다.

위의 내용은 12일 월요일 오후 11시 KBS '개는 훌륭하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MBC)

사진 = MBC
사진 =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가족보다 찐한 우정을 나눈 절친들이 야생에서 함께 살아남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문명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척박한 환경에서 의식주 모두를 직접 하며 싸우지 않고 살아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12일 방송 예정인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안정환의 히든 카타르 4부' 편성으로 결방 예정이다.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SBS)

사진 = SBS
사진 = SBS

12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에 '발라드의 여왕' 가수 거미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남편 조정석과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5년 열애 끝에 지난 2018년 결혼에 성공한 거미와 조정석 부부는 여러 방송 및 인터뷰 등을 통해 서로를 향한 달달한 애정을 드러내며 연예계 대표 사랑꾼 부부로 등극했다.

사진 = SBS
사진 = SBS

거미는 조정석의 반전 면모를 공개하기도 하고 엄마, 아빠의 끼를 그대로 물려받은 듯한 3살 딸에 대한 이야기도 빼놓지 않았다.

두 부부의 행복한 결혼 생활 이야기는 12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SBS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