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비행', '청춘블라썸' 등 출연한 윤현수
캠퍼스플러스 12월호 화보 공개
차기작 '오늘도 사랑스럽개' 내년 공개 예정

사진=캠퍼스플러스
사진=캠퍼스플러스

[문화뉴스 정승민 기자] '소년비행', '청춘블라썸'에 출연한 윤현수의 모습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윤현수는 겨울 햇살과 어우러져 소년미를 발산, 훈훈한 분위기를 담았다. 윤현수는 Wavve '청춘블라썸’을 마친 후 차기작 '오늘도 사랑스럽개' 촬영 중인 근황과 함께 앞으로의 포부를 밝혀 내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사진=캠퍼스플러스
사진=캠퍼스플러스

'청춘블라썸'에서 '진영' 역을 맡아 처음으로 로맨스 연기에 도전한 윤현수는 "강혜원과 펼친 커플 연기가 새로운 도전이라 익숙하지 않았지만 좋은 경험을 했다"고 답했다. 또한 "라켓소년단 찬이는 젠틀한 친구다. 배려하는 모습을 제 모습으로 표현하려 했다"며 "'소년비행' 윤재는 틱틱거리지만 가족을 생각하는 점이 저와 닮았다. 제가 잘 할 수 있는 모습을 살리려 했다"고 언급했다.

이어 "진영은 저와 정말 다르다. 극 중 보미(강혜원)를 츤데레처럼 챙겨주는 것은 조금 비슷했다. 다만 로맨스 연기가 처음이라 손잡는 신을 찍을 때 귀가 빨개져 '내게 이런 면이 있네'라고 처음 알았다. 앞으로 로맨스 연기를 위해서는 극복해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 극 중 진영이 보미를 위해 자신의 마음을 포기했는데 실제 윤현수는 어떻게 할 것 같냐는 질문에 "저도 양보할 것 같다. 좀 남자답지 않은가? 진영처럼 짓궂진 않지만 저도 비슷한 선택을 할 것"이라 솔직한 견해를 밝혔다.

사진=캠퍼스플러스
사진=캠퍼스플러스

또 배우를 향한 윤현수의 꿈은 '응답하라 1988'에서 '동룡' 역을 맡은 배우 이동휘의 연기를 보면서 시작됐다고 전했다. "제가 '응답하라 1988'에서 이동휘 선배님을 보고 느낀 감정을 시청자 여러분께 전하고 싶다. 저를 보면 행복하실 수 있는, 행복을 주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윤현수의 차기작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내년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