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아티스트 김조한 특집
'놀면 뭐하니?'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그것이 알고싶다' 2022 SBS 연예대상 편성으로 결방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토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불후의 명곡 (KBS)

사진 = KBS
사진 = KBS

17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85회는 '아티스트 김조한' 특집으로 꾸며져 90년대 국내 R&B 열풍을 몰고 온 김조한이 돌아온다.

이번 특집에는 환희, UV(유브이), 소란, 홍대광, 유성은&자이언트핑크&키썸, 마독스 등이 출연해 김조한의 곡을 재해석하며 경합을 펼친다.

특히 이번 특집은 '불후의 명곡-2022 왕중왕전'을 향한 마지막 황금티켓이 걸려 있는 경합이라 더욱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매 회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에서 방송된다.

놀면 뭐하니? (MBC)

사진 = MBC
사진 = MBC

MBC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사람과 사람 사이를 돌며 담긴 예상 못 한 사람들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릴레이카메라', '싹쓰리', '환불원정대', '토요태', 'MSG워너비', 'WSG워너비'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사진 = MBC
사진 = MBC

17일 방송 예정인 '놀면 뭐하니?'에서는 멤버들이 우당탕탕 전원 탑승에 재도전한다. 실패하면 무시무시한 벌칙이 기다리고 있어 멤버들은 분주히 움직인다.

위의 내용은 17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MBC '놀면 뭐하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SBS)

사진 = SBS
사진 = SBS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미제 사건이나 사회에서 숨긴 비밀을 고발하며 상세한 취재와 흥미진진한 내레이션으로 사건을 풀어가며 인기를 끌고 있는 시사고발 프로그램이다.

17일 방송 예정인 '그것이 알고싶다'는 '2022 SBS 연예대상' 편성으로 결방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