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1인 1스마트폰’ 시대에 맞춰 많은 소비자들이 휴대폰 구입 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찾는 추세다.

이에 네이버 공식 스마트폰 구매 사이트 '폰의달인'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스팟성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통 요금제에 따라 공시지원금 및 추가지원금이 다르며, 높은 요금제를 이용할수록 지원금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어 할부원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나, 해당 이벤트는 요금제 상관없이 전 요금제 동일한 할부원금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저가 요금제를 사용하는 10대 초반 학생 또는 40~50대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갤럭시A8 2016은 할부원금 170,500원, 갤럭시S7 할부원금 300,000원, 스카이아임백은 할부원금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LG V20은 20만 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폰의달인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스팟성으로 진행되며 정책 변경이나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이 특징이라 빠른 접수가 필수다"라고 밝혔다.

이밖에도 폰의달인은 5월 가정의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가족, 친구, 지인을 추천하여 스마트폰 구매 후 개통까지 완료하면 누리토이즈 정품 누리베어 녹음인형, 스피아노 회전식 공기순환기, 제스파 발마사지기, 브레오 눈마사지기 등을 지급한다. 가입유형(신규가입, 기기변경, 번호이동)에 따라 주어지는 포인트로 사은품 중 원하는 사은품을 하나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나잇대 별로 선호하는 사은품을 골라 가정의 달 이벤트 취지에 맞게 준비되었다.

한편 ‘폰의달인’은 네이버 회원 37만 명을 보유한 공신력 있는 공식 스마트폰 구매 사이트이며, 자세한 사항은 ‘폰의달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