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X황영웅 '비나리' 포함 총 7곡
'남진, 심수봉, 주현미'의 히트곡 대결

사진=MBN '불타는 트롯맨
사진=MBN '불타는 트롯맨

[문화뉴스 정다소 기자] MBN '불타는 트롯맨'의 준결승 삼대천왕전 PART 1 음원이 발매된다.

지난 14일 방송된 '불타는 트롯맨'에서는 결승에 진출하는 마지막 관문인 TOP 14의 준결승전이 시작됐다. 이번 대결은 남진, 심수봉, 주현미의 히트곡을 두고 펼쳐지는 삼대천왕전이다.

데뷔 45년 이래 처음 오디션 예능의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심수봉의 신곡 '부부행진곡'을 최초 공개해 화제가 됐다. 

공훈과 남승민은 1991년 발표된 주현미의 '추억으로 가는 당신'을 선곡해 듀엣을 주고받으며 무대를 이끌었다. 연예인대표단은 "리듬감을 잘 살린 무대"라며 "특색있는 꺾기와 곡해석으로 남다른 소화력과 듀엣 호흡을 선보였다"라고 평가했다.

충청의 아들들, 대전 민수현과 서천 박민수는 남진의 51주년 기념 타이틀곡 '나만 믿고 따라와'를 선곡했다. 노래는 물론, 로봇 댄스 브레이크와 함께 사투리 랩까지 선보였다. 

에녹은 심수봉 대표를 스타덤에 오르게 한 명곡 '그때 그사람' 무대를 펼쳤다. 무대를 본 심수봉 대표는 "자신의 인생사에 관한 뮤지컬 공연을 하게 된다면 오프닝 무대로 이번 무대를 사용하고 싶다"라고 극찬했다.

황영웅과 손태진은 심수봉의 절절한 고백송 '비나리'를 선곡해 오로지 가창, 목소리 자체만으로 채워진 무대를 보여줬다. 이번 듀엣은 두 참가자의 개성 넘치는 감정선을 보였다. 

이외에도 김중연·박현호의 '나야 나', 김정민·전종혁의 '젊은 태양', 이수호·최윤하의 '고별주'까지 총 7곡의 음원이 발매된다.

트로트계의 전설, "남진, 심수봉, 주현미" 삼대천왕의 히트곡이 담긴 '불타는 트롯맨 준결승 삼대천왕전 PART 1' 음원은 오늘 1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MBN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