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데트, 솔로 데뷔곡 ‘Morning Coffee’ 23일 발매 ‘성숙X몽환 분위기’

▲ 사진 제공 = (주)블렌딩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신예 ‘오데트’가 솔로 데뷔한다.

음원 제작사 블렌딩은 지난 18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 오데트의 솔로 데뷔 싱글 'Morning Coffe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데트가 카페에서 무언가 고민에 빠진 모습과 아련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에서 미지의 상대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성숙하면서도 설레는 오데트의 보컬, 따뜻한 EP와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Morning Coffee’의 일부가 짧게 공개되어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You’re My Morning Coffee 내 온 맘을 깨워줘’, ‘네가 제일 필요해 지친 나의 하루에’ 등 달달하면서도 제목의 의미를 엿볼 수 있는 가사가 함께 공개되어 새로운 러브송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Morning Coffee’에는 EXO 수호 ‘자화상’, NCT 도영·세정 ‘별빛이 피면’을 비롯해 트와이스, 니쥬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의 앨범 작업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B-rock, JunCHNO와 해외 작곡가 Mila alacio가 협업하며 오데트의 성공적인 솔로 데뷔에 힘을 보탰다는 후문. 오데트는 앞서 커버 유튜버로 활동하며 피처링, 프로젝트 음원 보컬 위주의 활동을 펼쳐오다 작년 밴드 ‘초묘’의 새로운 보컬로 합류하며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MBC 드라마 ‘일당백집사’의 OST ‘언제나 널 비춰줄게’에 참여하며 빠른 속도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다.

한편 오데트의 첫 솔로 데뷔 싱글 ‘Morning Coffee’는 오는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