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 통해 공개
22일 오후 8시 팬들과 라이브 토크 진행

사진=주헌 미니 1집 'LIGHTS' 앨범 커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주헌 미니 1집 'LIGHTS' 앨범 커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안성재 기자] 몬스타엑스(MONSTA X)의 주헌이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낸다.

주헌은 22일 오후 6시 자신의 솔로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미니 앨범 '라이트(LIGHT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에 앞서 주헌은 지난 21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라이트' 프리뷰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프리덤(FREEDOM)'을 비롯해 '하이프 에너지(HYPE ENERGY)', '보이스(Voice)', '진화 (Evolution)', '독백 (Feat. GSoul)' 그리고 '돈 워리, 비 해피(Don’t Worry, Be Happy)'까지 총 여섯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했다.

기존 행보와 선을 긋는 '주헌'이라는 새로운 장르가 될 타이틀곡 '프리덤'은 피아노 및 스트링의 서정적인 느낌과 힙합의 강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반전 구성이 백미인 곡이다.

이번 앨범에 많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주헌은 첫 솔로 앨범 '라이트'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팬들과 만난다. 주헌은 22일 오후 8시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솔로 앨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주헌의 첫 솔로 앨범 미니 1집 '라이트(LIGHTS)'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