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말까지 신한카드 이용금액 따라 티빙 1개월 무료이용권&카카오페이지 1만 캐시 등 증정
1차 이벤트 6월말까지 진행, 2차 이벤트 제공 혜택은 7월 3일 공개

사진=신한카드 로고
사진=신한카드 로고

[문화뉴스 우주은 기자]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Apple App Store에서 신한카드로 결제 시, OTT 및 웹툰 이용권, 게임 아이템을 비롯 최대 1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용 및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7월 말까지 두 번으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6월 말까지 진행하는 1차 이벤트에서는 ‘티빙’ 1개월 무료이용권과 ‘카카오페이지’ 1만 캐시, ‘제2의나라:CrossWorlds’ 여름 패키지, ‘FIFA 모바일’ 스페셜찬스 패키지, ‘탕탕특공대’ 특공대 혜택 패키지 등의 쿠폰을 Apple App Store 결제 금액에 따라 제공한다.

2차 이벤트는 오는 7월 3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제공할 이용권 및 쿠폰은 2차 이벤트 당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6월 28일부터 7월 4일까지 신한 신용카드로 Apple App Store에서 4만원이상 결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만원을 캐시백 해 준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pLay(이하 신한플레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는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서 응모 및 원하는 이용권을 선택한 후, 본인 명의의 신한카드를 Apple ID 결제수단으로 등록, Apple App Store에서 결제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