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린, 이른 나이에 홀로서기를 감당해야 하는 열여덟 어른들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나눔 시작

사진=그룹 오마이걸 아린 / 더블유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그룹 오마이걸 아린 / 더블유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안성재 기자] 그룹 오마이걸 멤버 아린이 기부를 통해 뜻깊은 생일을 보냈다.

아린은 지난 18일 생일을 맞아 아름다운재단에 2천만 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자립준비청년들의 건강한 홀로서기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자립준비청년을 응원하는 아린의 나눔은 이번이 세 번째다. 지난 2021년 생일을 맞아 3천만 원을 기부하며 아름다운재단과 처음 인연을 맺었고, 지난해에는 성년의 날을 맞아 2천만 원을 기부하며 열여덟 어른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보인 바 있다.

아린은 "보육시설을 떠나 이른 나이에 홀로서기를 감당해야 하는 열여덟 어른들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나눔을 시작하게 됐다"며 "자립준비청년들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새롭게 출발하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아린은 재작년과 작년 겨울,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각각 2만 장과 2만 5천 장의 연탄을 기부했으며, 여러 차례에 걸쳐 노인 복지관, 독거 어르신,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꾸준한 나눔을 이어왔다.

한편, 아린은 지난 해 tvN 드라마 '환혼'으로 첫 정극에 도전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 표현력으로 호평을 이끌어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