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모두 매주 2번째, 4번째 일요일 휴무
7월 9일, 7월 25일 일요일 휴무

[문화뉴스 명세인 인턴기자] 7월 첫째 주 대형마트 할인행사 및 기획 이벤트를 소개한다.

이마트에서는 1일부터 12일까지 1년에 단 한 번뿐인 가전 페스타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엔 가전상품의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1~2일 양일간만 진행하는 특가상품도 있다. 가전상품을 이마트에서 구매 시에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이마트 또는 SSG.COM에서 가전상품 50만원 결제 시 최대 300만원 혜택의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페스타에선 브랜드마다 다른 증정품과 할인 적립 혜택이 있으니 확인이 필요하다.

사진=이마트 공식 홈페이지
사진=이마트 공식 홈페이지

오는 6일까지 크레모아 서큘레이터와 랜더스 롤링테이블을 삼성카드·KB국민카드로 결제해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이 행사는 한정된 개수가 있고, 이마트앱에서만 참여 가능한 점을 유의해야 한다.

또한 오는 5일까지 바디워시 선거에 대한 한 표 행사하면, 6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그리고 1등으로 당선된 브랜드는 전 고객 대상으로 매장 내에서 약속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홈플러스 공식 SNS
사진=홈플러스 공식 SNS

홈플러스에서는 ‘위풍당당 프로젝트’를 오는 5일까지 진행한다, 식품, 잡화, 주방용품, 가전, 캠핑용품, 완구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 가능하다. 또한 가공상품 카테고리에선 1+1 행사를 진행하는 상품들이 있다.

또한 장마철을 대비하기 위해 필요한 상품 할인 행사 역시 진행 중이다. 제습기와 건조·세탁 용품들과 우산·우의·장화, 샤워기·타월 등의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능하다.

이외의 신선식품, 유제품·냉장·냉동, 가공식품, 일상용품, 생활·가전 상품들의 할인·증정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롯데마트 공식 홈페이지
사진=롯데마트 공식 홈페이지

롯데마트에서는 오는 12일까지 생필품(유한킴벌리) 썸머페스타를 진행한다. 제품 35,000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받을 수 있고, 특정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50% 할인된 가격을 구매 가능하다.

사진=롯데마트 공식 홈페이지
사진=롯데마트 공식 홈페이지

또한 롯데웰푸드 기획전 내 상품 1만원 이상 구매시, 교촌 허니콤보 세트를 추첨해 증정한다. 또한 오는 12일까지 풀무원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모두 증정한다. 그리고 청정원에서는 가장 구매금액이 높은 구매왕에게 롯데호텔 10만원권 5매를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 시 워터파크 2인 이용권을 추첨 증정한다. 그리고 오뚜기와 CJ의 기획전 내 상품에 대한 증정행사도 있다.

모든 행사는 입점 점포에 한하고 조기 종료 가능하며 점포별 가격 및 취급상품이 상이할 수 있다. 대형마트 3사의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마트의 공식홈페이지 혹은 공식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는 매달 2, 4번째 일요일 휴무로, 7월 9일, 7월 25일이 휴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