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곡 '금금금'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강화된 저력 기대

사진=전소미 새 EP 앨범 'GAME PLAN' 앨범 커버 / 더블랙레이블 제공
사진=전소미 새 EP 앨범 'GAME PLAN' 앨범 커버 / 더블랙레이블 제공

[문화뉴스 안수빈 기자] 전소미가 7일 새로운 EP 앨범 'GAME PLAN'을 발매한다.

이번 타이틀곡은 에너제틱한 딥하우스 장르에 강렬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Fast Forward'다.

이를 비롯해 강렬한 힙합 장르의 자작곡 '금금금', 매력적인신스팝 'The Way', 전소미 표 R&B의 계보를 이어갈 '자두', '개별로'까지 다채롭고 스타일리시한 사운드를 이번 앨범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자작곡을 수록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더욱 성장한 역량을 선보인 이번 앨범은 거침없는 메시지와 아이코닉한 사운드가 담긴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총괄 프로듀서 TEDDY와 24, R.Tee 등 더블랙레이블 최강 프로듀서들의 참여는 그녀만의 음악적 존재감을 더욱 돋보이고, 빛날 수 있도록 힘을 더했다.

특히 R.Tee는 쇼미더머니 시즌 11 및 블랙핑크 'KILL THIS LOVE', 'How You Like That' 등을 프로듀싱한 프로듀서로서 이번 전소미 앨범 참여 소식에 리스너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한 번 전소미의 찬란한 존재감을 증명할 이번 앨범은 화려한 음악과 당당한 메시지, 역동적 퍼포먼스, 압도적인 스케일로 히트곡 탄생을 예고하며 올여름을 정조준한다.

마음대로 되지 않는 사랑과 관계에 대한 생각과 바람을 담아낸 새로운 EP 앨범 'GAME PLAN'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타이틀곡 'Fast Forward'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함께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