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0일까지 참가자 2차 모집 진행
미스트롯3, 올겨울 방영 예정

사진= [미스트롯3] '송가인x양지은' 이을 차세대 트롯여제 찾는다 / TVCHOSUN 제공
사진= [미스트롯3] '송가인x양지은' 이을 차세대 트롯여제 찾는다 / TVCHOSUN 제공

[문화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TV CHOSUN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3'가 곧 출범을 앞둔 가운데, 제2의 송가인x양지은을 찾는 ‘메인 포스터’를 30일 공개했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는 ‘대한민국 트롯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고 할 수 있는 트롯 오디션이다. 대표적인 스타로는 ‘미스트롯’의 주인공들인 송가인, 홍자,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과 ‘미스터트롯’의 주인공들인 임영웅, 김호중, 장민호, 이찬원, 안성훈, 박지현 등이 있다.

올겨울 방영되는 '미스트롯3'는 또 한 번의 트롯 신드롬을 일으키며 트롯계를 이끌어 갈 차세대 스타들을 발굴해 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이와 관련 ‘미스트롯’ 시리즈의 주인공들인 송가인과 양지은이 당당한 포스를 내뿜는 ‘메인 포스터’가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가운데에는 '미스트롯3'를 통해 탄생할 주인공의 자리를 마련해 차세대 트롯여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제작진에 따르면, 1차 접수에서부터 이미 현역 중에서 최고의 실력자들이 모이는 것은 물론 '미스트롯3'만 기다리며 실력을 갈고닦았다는 숨은 고수들이 속속 신청서를 내고 있다고 한다. 

오는 9월 10일까지 참가자 2차 모집을 진행한다. 트롯을 사랑하는 만 50세 미만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가 지원서를 작성한 후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직접 부른 노래가 담긴 5분 내외 영상, 정면의 얼굴 사진을 첨부하는 방식으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 CHOSUN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3'는 올겨울 첫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