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4’ 애프터시그널, 첫 방송…이후신·김지민의 관계는?

▲ 사진제공 = 채널A / ‘애프터시그널’, 더 큰 리얼 연애가 온다…신민규, 유이수&한겨레, 김지영의 현실 데이트

[문화뉴스 고나리] 채널A ‘하트시그널4’의 그 후의 이야기가 베일을 벗는다.

오는 1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되는 ‘애프터시그널’에서는 최종 선택 후 일상으로 돌아간 ‘하트시그널4’ 8인의 입주자들의 근황이 전파를 탄다.

‘애프터시그널’의 MC로는 ‘하트시그널4’의 예측단이었던 김이나, 미미가 함께한다. 예리한 추리력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활약을 펼쳤던 두 사람은 예측단을 대표해 ‘애프터시그널’의 메인 MC이자 관찰자로서 설렘을 이어간다.

첫 화 스페셜 MC로는 자타공인 사랑꾼의 아이콘 가수 던이 출격한다. ‘하트시그널4’ 방송 당시 “이후신씨와 김지민씨를 응원했다”며 과몰입러 다운 면모를 드러낸 던은 ‘애프터시그널’을 통해 두 사람의 근황을 확인할 예정이다.

이날 이후신과 김지민은 입주자 대표로 ‘애프터시그널’ 스튜디오를 찾는다. MC 미미가 “선남선녀네요. 그래서 두 분은 커플이신지요?”고 짓궂은 질문을 던지자 김지민은 “‘애프터시그널’을 통해 확인해달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최종 선택으로 커플이 된 신민규와 유이수, 한겨레와 김지영은 서울 근교에서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현실 데이트를 즐긴다.

연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신민규와 유이수는 달달한 스킨십으로 설렘 지수를 최대치로 끌어올리는가 하면, 바라만 봐도 웃음이 나는 한겨레와 김지영은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자전거 데이트로 무해하고 풋풋한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시그널 하우스 퇴소 이후 일상을 찾아가고 있는 입주자들의 근황도 공개된다.

김지민, 이주미, 유지원은 인사동에 위치한 이후신의 전시회에 깜짝 방문한다. 본업으로 돌아간 작가 이후신의 작품 설명을 들으며 전시를 구경하는 세 사람은 어느새 추억이 되어버린 시그널 하우스에서의 기억을 떠올리며 저마다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한편 그림에 담긴 이후신의 고뇌를 느낀 김지민은 이내 울컥한 마음을 드러내며 힘든 시간을 홀로 견뎌냈을 이후신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과 애틋함을 전한다.

설렜던 한 계절을 지나 제자리로 돌아온 이들은 최종 선택 후 5개월간의 기록을 담은 ‘애프터시그널’로 ‘하트시그널4’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달랜다.

시청자들의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른 최종 커플 근황을 전하며 궁금증을 풀어주는 것은 물론, 각자의 일상 속 입주자들의 끝나지 않은 시그널과 설렘까지 선사하며 새로운 ‘과몰입’의 정석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애프터시그널’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